커뮤니티

프레임 관련질문

작성자
플3
등록일
2020-03-01 08:28
추천수
0
조회수
2874

컴퓨터사양은 

씨피유 I5 8600k 오버클럭해서 4.9클럭

그래픽 1660 6g 

윈도우10

램 16g

ssd 500

인데 풀방에서 프레임이 145정도 나와요 적당한건가요? 더올릴수없나요? (배그풀옵으로 렉없이 잘돌아가요)


엔디비아 설정은 정루드tv 유튜브 따라했어요 


아그리고 모니터가 60hz 라서 엔디비아설정 최대사전렌더링프레임을 3으로 했는데 이게 맞는거죠? 모니터하나사야되나..

               

작성자 명
플3
레벨
[LV.28 백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4327 여오앤구해요 청공소년 2020.06.21 0 336
34326 아 오토만 된다는게 신기한다는말 안할걸 ㅠㅠ 다팅겨... [3] 라태연 2020.06.21 0 511
34325 화려한 팅김이 나를 감싸네~ 1일 1빡! 이벤트 [2] 아이온 2020.06.21 2 424
34322 영자님 잘 주무셨나요? 재엽 2020.06.21 0 341
34321 농락 그만 해.. [2] Daily북치기 2020.06.21 0 483
34320 전체다팅 ㅋㅋ 라빗 2020.06.21 1 334
34319 미쳐가지고 진짜 ㅡㅡ [3] 너에게취한다 2020.06.21 0 411
34317 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2] Raichel 2020.06.21 0 419
34314 야이 ㅡㅡ 우재현 2020.06.21 0 288
34310 주말에 놀러 가는영자 ㅡ.ㅡ 홍애 2020.06.21 0 258
34308 아ㅡㅡ [2] 순수한편 2020.06.21 0 306
34306 화려한 튕김이 나를 감싸네~ 아이온 2020.06.21 1 293
34305 왜 줫다 뻇냐 시이벌스럽네!!!!!!! 설레게하고 왜 팅... 팩부치고팩쳐 2020.06.21 0 371
34304 러파하잖아 왜 팅궈 [1] 사호재 2020.06.21 0 331
34303 충전하자 마자 팅겨버리기...? 윤예주 2020.06.21 0 316

이전 88188288388488588688788888989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