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저번 주 패치하고 윈도우7 버그 생김

작성자
Wow
등록일
2026-06-08 16:27
추천수
5
조회수
622

저번주 패치하고 부터 윈도우7에서 오디션 종료하면

간혈적으로 컴퓨터 망가진거 마냥 바이러스 먹은거 처럼

윈도우 인터페이스 먹통되서 컴퓨터 종료 다시 시작도 안먹힘

+ 윈도우10 윈도우11에서도 같은 증상있음


내부적으로 이상없다고 유저 컴 점검 해보라고 떠밀며 운영자가 방관하고 있음

어찌저찌 실행은 된다는 이유로 앓음앓음 앓지 마시고 문의 넣으세요.

작성자 명
Wow
레벨
[LV.21아마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4278 아 또팅이냐 ㅡㅡ 시리아 2020.06.21 0 253
34277 또 팅 ㅡㅡ [1] 퍼스트백호 2020.06.21 0 263
34275 ㅡㅡ 아놔 접속 되면 머해 ㅡㅡ 서버 안들어가 지자나... 시리아 2020.06.21 0 278
34274 저는 방들어가지구게임도 되네요 아이온 2020.06.21 0 305
34273 저기요.... [1] 별창은콩 2020.06.21 0 319
34272 방 만들면 아무것도 못함. 진세란 2020.06.21 0 325
34271 c.. 접속 되면 뭐함.....서버가 윤예주 2020.06.21 0 367
34269 들어가서 방 잡으니까 아무것도 안 되는데? 진세란 2020.06.21 0 312
34267 ㅡㅡ [1] Raichel 2020.06.21 0 283
34266 님 들 접 되는 데 어제처럼 서버는 안들어가짐 [1] 재엽 2020.06.21 0 367
34265 오 접 되네여 ㅎㅅㅎ Dream카즈하 2020.06.21 0 288
34264 접속하면되요 도믠 2020.06.21 0 262
34263 ㅋㅋ아 주우찬 2020.06.21 0 269
34262 여러분 접됩니다.. [2] 아이온 2020.06.21 0 383
34261 이거참 너무하네 방출 2020.06.21 0 262

이전 88188288388488588688788888989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