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토크라운지 패션갤러리 앙케이트 Auditoon 저번 주 패치하고 윈도우7 버그 생김 작성자 Wow 등록일 2026-06-08 16:27 추천수 5 조회수 622 저번주 패치하고 부터 윈도우7에서 오디션 종료하면간혈적으로 컴퓨터 망가진거 마냥 바이러스 먹은거 처럼윈도우 인터페이스 먹통되서 컴퓨터 종료 다시 시작도 안먹힘+ 윈도우10 윈도우11에서도 같은 증상있음내부적으로 이상없다고 유저 컴 점검 해보라고 떠밀며 운영자가 방관하고 있음어찌저찌 실행은 된다는 이유로 앓음앓음 앓지 마시고 문의 넣으세요. 작성자 명 Wow 레벨 [LV.21아마댄서] 성별 목록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2021.02.04 - - 34278 아 또팅이냐 ㅡㅡ 시리아 2020.06.21 0 253 34277 또 팅 ㅡㅡ [1] 퍼스트백호 2020.06.21 0 263 34275 ㅡㅡ 아놔 접속 되면 머해 ㅡㅡ 서버 안들어가 지자나... 시리아 2020.06.21 0 278 34274 저는 방들어가지구게임도 되네요 아이온 2020.06.21 0 305 34273 저기요.... [1] 별창은콩 2020.06.21 0 319 34272 방 만들면 아무것도 못함. 진세란 2020.06.21 0 325 34271 c.. 접속 되면 뭐함.....서버가 윤예주 2020.06.21 0 367 34269 들어가서 방 잡으니까 아무것도 안 되는데? 진세란 2020.06.21 0 312 34267 ㅡㅡ [1] Raichel 2020.06.21 0 283 34266 님 들 접 되는 데 어제처럼 서버는 안들어가짐 [1] 재엽 2020.06.21 0 367 34265 오 접 되네여 ㅎㅅㅎ Dream카즈하 2020.06.21 0 288 34264 접속하면되요 도믠 2020.06.21 0 262 34263 ㅋㅋ아 주우찬 2020.06.21 0 269 34262 여러분 접됩니다.. [2] 아이온 2020.06.21 0 383 34261 이거참 너무하네 방출 2020.06.21 0 262 글쓰기 881882883884885886887888889890 제목 글쓴이 검색 검색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한게임 아이디로 로그인 해주세요. HANGAME 로그인 PC방 혜택보기 오디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게임 시작 전에 게임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약관 동의하기 오디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의 캐릭터를 먼저 생성해주세요! 캐릭터 만들기 보유 캐시 G코인 : 오디션캐시 : 캐시충전 내 정보 변경 > 로그아웃 > PC방 혜택보기 기타 서비스 이용하기 오디션쿠폰등록 오디션멤버십보기 PC방혜택보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1:1 문의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