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토크라운지 패션갤러리 앙케이트 Auditoon ...윈도우10은 오디션이 잘 실행안되나요??? 작성자 허니밀크티 등록일 2020-02-01 09:18 추천수 0 조회수 1253 1월30일에..대체 무슨일이 있었나요?;;혹시 윈도우10이신 분들만 패치가 안되셔서접속을 못하신건지..?ㅜㅜㅜㅜㅜㅜㅜ제가.....컴터를 하도 오래써서 바꾸려는데다들 아시겠지만 이제 윈도우 10으로 나오잖아요그런데..제일걱정인게 오디션이.............ㅜㅜ 작성자 명 허니밀크티 레벨 [LV.91 마에스트로] 성별 주서버 자유 혈액형 B형 커플 허니버블티 팸 달달한디저트[12] 목록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2021.02.04 - - 34279 또 팅김ㅋ 진세란 2020.06.21 0 281 34278 아 또팅이냐 ㅡㅡ 시리아 2020.06.21 0 253 34277 또 팅 ㅡㅡ [1] 퍼스트백호 2020.06.21 0 263 34275 ㅡㅡ 아놔 접속 되면 머해 ㅡㅡ 서버 안들어가 지자나... 시리아 2020.06.21 0 278 34274 저는 방들어가지구게임도 되네요 아이온 2020.06.21 0 305 34273 저기요.... [1] 별창은콩 2020.06.21 0 319 34272 방 만들면 아무것도 못함. 진세란 2020.06.21 0 324 34271 c.. 접속 되면 뭐함.....서버가 윤예주 2020.06.21 0 367 34269 들어가서 방 잡으니까 아무것도 안 되는데? 진세란 2020.06.21 0 312 34267 ㅡㅡ [1] Raichel 2020.06.21 0 282 34266 님 들 접 되는 데 어제처럼 서버는 안들어가짐 [1] 재엽 2020.06.21 0 367 34265 오 접 되네여 ㅎㅅㅎ Dream카즈하 2020.06.21 0 288 34264 접속하면되요 도믠 2020.06.21 0 262 34263 ㅋㅋ아 주우찬 2020.06.21 0 269 34262 여러분 접됩니다.. [2] 아이온 2020.06.21 0 383 글쓰기 881882883884885886887888889890 제목 글쓴이 검색 검색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한게임 아이디로 로그인 해주세요. HANGAME 로그인 PC방 혜택보기 오디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게임 시작 전에 게임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약관 동의하기 오디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의 캐릭터를 먼저 생성해주세요! 캐릭터 만들기 보유 캐시 G코인 : 오디션캐시 : 캐시충전 내 정보 변경 > 로그아웃 > PC방 혜택보기 기타 서비스 이용하기 오디션쿠폰등록 오디션멤버십보기 PC방혜택보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1:1 문의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