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영자님 유저님들,, 이거 고치는법 아시는분

작성자
anjdi
등록일
2020-04-30 11:41
추천수
0
조회수
750

1

 


저 두개 글씨가 확연히 다른거 보이시나요..?

1이 제가 윈도우10으로 새로 깔았을때고

2는 예전입니다,,

예전엔 2처럼 또렷했는데 대체 왜그러는걸까요ㅠ

지금은 1처럼 글씨가 짜글짜글?하게 저렇게 나와요..

대기실 비지엠 제목도 마찬가지구요

저거 어떻게 다시 바꾸는 방법 없을까요? 


작성자 명
anjdi
레벨
[LV.1 몸치]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428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 팅겨 ㅋㅋㅋㅋㅋㅋ... 효듀 2020.06.21 0 224
34280 장난치나 진짜.. 릴훈 2020.06.21 0 233
34279 또 팅김ㅋ 진세란 2020.06.21 0 282
34278 아 또팅이냐 ㅡㅡ 시리아 2020.06.21 0 253
34277 또 팅 ㅡㅡ [1] 퍼스트백호 2020.06.21 0 263
34275 ㅡㅡ 아놔 접속 되면 머해 ㅡㅡ 서버 안들어가 지자나... 시리아 2020.06.21 0 278
34274 저는 방들어가지구게임도 되네요 아이온 2020.06.21 0 305
34273 저기요.... [1] 별창은콩 2020.06.21 0 319
34272 방 만들면 아무것도 못함. 진세란 2020.06.21 0 325
34271 c.. 접속 되면 뭐함.....서버가 윤예주 2020.06.21 0 367
34269 들어가서 방 잡으니까 아무것도 안 되는데? 진세란 2020.06.21 0 312
34267 ㅡㅡ [1] Raichel 2020.06.21 0 283
34266 님 들 접 되는 데 어제처럼 서버는 안들어가짐 [1] 재엽 2020.06.21 0 367
34265 오 접 되네여 ㅎㅅㅎ Dream카즈하 2020.06.21 0 288
34264 접속하면되요 도믠 2020.06.21 0 262

이전 88188288388488588688788888989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