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창이 자꾸 내려가요ㅠㅠ

작성자
나헬로
등록일
2022-09-12 14:49
추천수
1
조회수
6695

v3.알약 같은것도 없는데

게임중에 왜 자꾸 창이 내려갈까요

그래픽 문제일가요? 

핑도 풀방이면 120 조금 넘어가고

나름 오디용으로 쓸만한 컴인데

요 몇일 자꾸 그러네유

겜좀 맘편히 하고파요~~살려주세요

작성자 명
나헬로
레벨
[LV.132S.마에스트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4275 ㅡㅡ 아놔 접속 되면 머해 ㅡㅡ 서버 안들어가 지자나... 시리아 2020.06.21 0 278
34274 저는 방들어가지구게임도 되네요 아이온 2020.06.21 0 305
34273 저기요.... [1] 별창은콩 2020.06.21 0 319
34272 방 만들면 아무것도 못함. 진세란 2020.06.21 0 325
34271 c.. 접속 되면 뭐함.....서버가 윤예주 2020.06.21 0 367
34269 들어가서 방 잡으니까 아무것도 안 되는데? 진세란 2020.06.21 0 312
34267 ㅡㅡ [1] Raichel 2020.06.21 0 283
34266 님 들 접 되는 데 어제처럼 서버는 안들어가짐 [1] 재엽 2020.06.21 0 367
34265 오 접 되네여 ㅎㅅㅎ Dream카즈하 2020.06.21 0 288
34264 접속하면되요 도믠 2020.06.21 0 262
34263 ㅋㅋ아 주우찬 2020.06.21 0 269
34262 여러분 접됩니다.. [2] 아이온 2020.06.21 0 383
34261 이거참 너무하네 방출 2020.06.21 0 262
34260 화가 [1] 사수빈 2020.06.21 0 262
34259 접 ㄱㄱㄱㄱㄱㄱㄱㄱ 포얀 2020.06.21 0 246

이전 88188288388488588688788888989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