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아 용광로님 맞다!

작성자
작살EH사
등록일
2025-05-08 03:36
추천수
3
조회수
1207

제가 그랬잖아요 이거 톡라에 올려서 누가 잘못인지 물어볼까요? 라고


그 답변이 악의적인 편집으로 올릴려고 하는거 뻔하다! 이렇게 말씀하셨고?


물론 음성 편집없이 통파일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동의만 해주세요 공연성이 성립되는 게시판에


서로의 음성녹음을 올린다는것에, 그후에 자잘못 따져보고 남들에게도 물어보시죵!


답변주세요 >_ㅇ


그리고 무슨 와이프 타령입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은이는 아무소리 안하고 가만히 있는데 왜 거론 하십니까 ㅠㅠ @ㅖ?


댓글쓴 지인은 그때 커플이 저희집에 있어서 님 통화 들은거에용 ㅎㅎ


그리고 쿨러불량 프레임 튕김현상으로 AS 보내고 받는 택배비를 달라고 미취학 아동처럼 땡깡 부리시던거


님 맞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어이가 없어서 보내줄테니까 계좌 찍으라고 그지깽깽아 라고 했습니다만?


윤정이가 없는 말 한것도 아닌데


이거 소비자 기만 아닙니까 이거이거!!!;화남;화남;화남


아 그래요 맞습니다 몇살 처 먹었냔 소리듣고 제가 욕한거 맞아요~


누가 일방적으로 욕 먹었다고만 했나요ㅇ_ㅇ?


아프다고 AS 전화 미루던거 본인이 말씀 하셨던건데 기억 안 나시나 보네요?


저도 오만 쌍욕 다 먹어 가면서 인성이 그러니까 아픈거다 라고 했습니다


뭐가 잘못됐나요? 이거 팩트인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무슨 힘이 있다고 사장님이 오디션에서 못팔게 하겠다 말겠다 하겠어요 ㅠㅠ


이정도면 넌 이미 오디션에서 이제 컴터는 다팔았다...라고 했지 ㅎㅎ 


너무하다고 생각 하시나요? 


@ㅖ?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직접 들어보고 있는 그대로 적은건데용? 제글에 거짓이 어떤건지 짚어주세요..


인생조언 하겠다고 전화 안 끊으시던 분...어디가셨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피해자 코스프레 그만하시고


직원도 없으시고 1인 사업자인거 다 아는데 감성팔이 그만!!! 이제 시원하게 팩트체크 한번 가시죠!


 매출 8000 이하 라서 간이사업자 유지 중이신거 같은데 거기서 직원 쓰면 사장님은 손가락 빠시나요?


ㅋㅋㅋㅋㅋ아~ 아니면 매출 신고를 덜 하셨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경우여도 자충수 두신듯 합니다만


뭐 지인이든 뭐든....어쩌구 저쩌구.. 내 목숨을 가져가도 좋아..ㅋㅋㅋㅋㅋ아


제가 알빠는 아니지만 님 소개 시켜주셨던 분도 난감해 하는건 알고있어요 ㅎㅎ


그게 제탓인가요? AS 뭣같이 대응 하던 사장님 탓이죠''ㅋ


장사가 영 안되시나 봅니다 1달이 다 되가는 시점에 이렇게 재조명 하는거 보니


전 그렇게 생각해요 용광로님 만에하나 사장님이 억울한 점이 있으시다 하더라고 그냥 자기 잘못 인정하고 


도게자 박고 죄송합니다 라는 글을 썼으면 어땠을까......


하고요... 참 아쉬운 부분이네요


물론 사장님은 억울한 면은 없으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글 한번 올리니까 거기서 사신분들 귓이 어우...한탄 들어주느라 죽는줄 알았다니까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만 줄일게요 심심했는데 소소한 재미 주셔서 감사합니다 ^__^


아..맞다



    













   






(오디션 하는 유저들은 다 정신 이상한듯 하다 라고 한것도 이젠 진짜 안비밀 >_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 녹음파일 올리는 것에 동의하실 꺼거든^^ㅋ 그쵸?



  

작성자 명
작살EH사
레벨
[LV.87 마스터레전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4232 운영자님 저 게임에 미친 새끼라 주우찬 2020.06.21 0 337
34231 너무심한거아닌가?? 이틀연속 새벽에 접속불가라니?? 짱주노 2020.06.21 0 268
34230 언제 열려 대체 ㅡㅡ;;; 효듀 2020.06.21 0 298
34229 svip 뜻 주우찬 2020.06.21 0 355
34225 ㅇ ㅏ........................ [1] 우재현 2020.06.21 0 269
34224 그랜드 쉔 오앤구함 [3] Super사예인 2020.06.21 0 464
34223 끝말잇기 해야겠네 'ㅅ'; [6] 아이온 2020.06.21 0 371
34222 svip든 vvip든 [1] 주우찬 2020.06.21 1 513
34220 진심 쓸때없는 서버들말고 서버통합으로 만들어줘요 ... 그윤 2020.06.21 6 296
34219 보상바라지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사호재 2020.06.21 0 468
34218 아직도 ㅋㅋ접속 자군 2020.06.21 0 287
34217 아씨 영자 자는거야? 새글 2020.06.21 1 247
342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갱얼쥐 2020.06.21 0 282
34215 아오!!!!열받아 엔피 2020.06.21 0 234
34214 자유4섭 BP팸원모집합니다^0^ [2] BP유일진 2020.06.21 0 422

이전 88188288388488588688788888989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