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비트업 모드 ! 왜 이러지?

작성자
이빈형
등록일
2025-12-04 15:29
추천수
0
조회수
371

고객센터 전화 업무 종료라 게시판 글 남김 


비트업 모드 ! 자꾸 넘룩 켜지면서 화살표가 안쳐지는데!!


게임을 하란것인지 ! 말란 것인지 ? 왜 이러지?


2007년도 때와 같은 현상이 나오네 !!


그 때는 홰상도라도 바꼈는데 


지금은 해상도는 안바뀌고 키만 치려면 넘룩이 들어와서


키를 쳐도 먹힏지도 않고!!!


막으라는 핵은 못 막으면서 왜?? 수타로 게임을 못하게 


하는지 알수가 없네??


제작사 T3엔터!!! 그러지마 !!! 


내가 비트업 수타로 하는 유저인거 몰라??

작성자 명
이빈형
레벨
[LV.22 아마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4232 운영자님 저 게임에 미친 새끼라 주우찬 2020.06.21 0 337
34231 너무심한거아닌가?? 이틀연속 새벽에 접속불가라니?? 짱주노 2020.06.21 0 268
34230 언제 열려 대체 ㅡㅡ;;; 효듀 2020.06.21 0 298
34229 svip 뜻 주우찬 2020.06.21 0 355
34225 ㅇ ㅏ........................ [1] 우재현 2020.06.21 0 269
34224 그랜드 쉔 오앤구함 [3] Super사예인 2020.06.21 0 464
34223 끝말잇기 해야겠네 'ㅅ'; [6] 아이온 2020.06.21 0 371
34222 svip든 vvip든 [1] 주우찬 2020.06.21 1 513
34220 진심 쓸때없는 서버들말고 서버통합으로 만들어줘요 ... 그윤 2020.06.21 6 296
34219 보상바라지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사호재 2020.06.21 0 468
34218 아직도 ㅋㅋ접속 자군 2020.06.21 0 287
34217 아씨 영자 자는거야? 새글 2020.06.21 1 247
342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갱얼쥐 2020.06.21 0 282
34215 아오!!!!열받아 엔피 2020.06.21 0 234
34214 자유4섭 BP팸원모집합니다^0^ [2] BP유일진 2020.06.21 0 422

이전 88188288388488588688788888989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