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프레임이 높은데도 불구하고 렉걸려요

작성자
피그미
등록일
2021-01-27 18:52
추천수
0
조회수
1479

꼭 게임시작만 하면 렉이걸리고 자주 팅기는데 이유가 뭘까요ㅠㅠ 용량도 많고 딸리는부분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렉이 심하네요

키 칠때마다 부드럽게 하는것보단 각목이 춤추는것마냥 뚝뚝 끊겨요 도와주세요

그리고 엔디비아 설정하는법도 알려주실분... 윈도우7대로 하세요 이런거 몰라요...........ㅠㅠㅠㅠㅠ

작성자 명
피그미
레벨
[LV.25 아마댄서]
성별
여자
주서버
고수
혈액형
A형
커플
-
-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4235 이젠 뭐 뭐라고 핑계되는지 봅시다 영자님 ㅎㅎ 애플망고도둑 2020.06.21 0 281
34232 운영자님 저 게임에 미친 새끼라 주우찬 2020.06.21 0 337
34231 너무심한거아닌가?? 이틀연속 새벽에 접속불가라니?? 짱주노 2020.06.21 0 267
34230 언제 열려 대체 ㅡㅡ;;; 효듀 2020.06.21 0 298
34229 svip 뜻 주우찬 2020.06.21 0 355
34225 ㅇ ㅏ........................ [1] 우재현 2020.06.21 0 269
34224 그랜드 쉔 오앤구함 [3] Super사예인 2020.06.21 0 464
34223 끝말잇기 해야겠네 'ㅅ'; [6] 아이온 2020.06.21 0 371
34222 svip든 vvip든 [1] 주우찬 2020.06.21 1 513
34220 진심 쓸때없는 서버들말고 서버통합으로 만들어줘요 ... 그윤 2020.06.21 6 296
34219 보상바라지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사호재 2020.06.21 0 468
34218 아직도 ㅋㅋ접속 자군 2020.06.21 0 287
34217 아씨 영자 자는거야? 새글 2020.06.21 1 247
342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갱얼쥐 2020.06.21 0 282
34215 아오!!!!열받아 엔피 2020.06.21 0 233

이전 88188288388488588688788888989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