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비트업 모드 ! 왜 이러지?

작성자
이빈형
등록일
2025-12-04 15:29
추천수
0
조회수
371

고객센터 전화 업무 종료라 게시판 글 남김 


비트업 모드 ! 자꾸 넘룩 켜지면서 화살표가 안쳐지는데!!


게임을 하란것인지 ! 말란 것인지 ? 왜 이러지?


2007년도 때와 같은 현상이 나오네 !!


그 때는 홰상도라도 바꼈는데 


지금은 해상도는 안바뀌고 키만 치려면 넘룩이 들어와서


키를 쳐도 먹힏지도 않고!!!


막으라는 핵은 못 막으면서 왜?? 수타로 게임을 못하게 


하는지 알수가 없네??


제작사 T3엔터!!! 그러지마 !!! 


내가 비트업 수타로 하는 유저인거 몰라??

작성자 명
이빈형
레벨
[LV.22 아마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4125 토체스하쉴분 ㅡㅡ [4] Daily소다 2020.06.21 0 300
34124 일어나라 운영진 [2] 너에게취한다 2020.06.21 0 308
34123 운영자님 [2] ㅁㅣㄴㅣ 2020.06.21 0 303
34121 이 정도믄 능력부족 아니니..?? 그냥 따른데 팔아 ~ ... [1] 팩부치고팩쳐 2020.06.21 0 372
34120 오디.....하........ [1] 김분 2020.06.21 1 245
34119 나 오앤구해야한다고 [5] 우재현 2020.06.21 0 411
34118 디도스 공격이라도 받으신거임?????????????? [1] Blossom김장 2020.06.21 0 269
34115 신기한게 오토서버는 멀쩡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라태연 2020.06.21 0 383
34114 맨날 쓸데없는거만 하니까 [1] 권수현 2020.06.21 0 261
34113 언제겜할수있어요? [1] 풍돌 2020.06.21 0 270
34112 형님 다리고쳐줄라고이러는거면 이해함요 [3] 유찬 2020.06.21 0 350
34110 영자님 ㅡㅡ [1] 인생존망 2020.06.21 0 223
34108 빨리 열어죠 ~ [1] 유썸 2020.06.21 0 213
34106 짜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쯔으ㅡㅡㅡㅡㅡㅡㅡㅡㅡ응... [1] Daily소다 2020.06.21 0 246
34104 이틀연속은 [1] 병앓이 2020.06.21 0 245

이전 89189289389489589689789889990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