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토크라운지 패션갤러리 앙케이트 Auditoon 저번 주 패치하고 윈도우7 버그 생김 작성자 Wow 등록일 2026-06-08 16:27 추천수 5 조회수 623 저번주 패치하고 부터 윈도우7에서 오디션 종료하면간혈적으로 컴퓨터 망가진거 마냥 바이러스 먹은거 처럼윈도우 인터페이스 먹통되서 컴퓨터 종료 다시 시작도 안먹힘+ 윈도우10 윈도우11에서도 같은 증상있음내부적으로 이상없다고 유저 컴 점검 해보라고 떠밀며 운영자가 방관하고 있음어찌저찌 실행은 된다는 이유로 앓음앓음 앓지 마시고 문의 넣으세요. 작성자 명 Wow 레벨 [LV.21아마댄서] 성별 목록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2021.02.04 - - 34132 아 진짜 원래 이런거 안쓴디 [1] 보적보 2020.06.21 0 316 34131 영자님 진짜 저 화 인생존망 2020.06.21 1 286 34130 서버 터진덕에 [4] 천재오창 2020.06.21 0 687 34129 이게먼짓이냐고 !!!!!!!!!!!!!! [3] 해쥬 2020.06.21 0 256 34125 토체스하쉴분 ㅡㅡ [4] Daily소다 2020.06.21 0 300 34124 일어나라 운영진 [2] 너에게취한다 2020.06.21 0 308 34123 운영자님 [2] ㅁㅣㄴㅣ 2020.06.21 0 303 34121 이 정도믄 능력부족 아니니..?? 그냥 따른데 팔아 ~ ... [1] 팩부치고팩쳐 2020.06.21 0 372 34120 오디.....하........ [1] 김분 2020.06.21 1 245 34119 나 오앤구해야한다고 [5] 우재현 2020.06.21 0 411 34118 디도스 공격이라도 받으신거임?????????????? [1] Blossom김장 2020.06.21 0 269 34115 신기한게 오토서버는 멀쩡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라태연 2020.06.21 0 383 34114 맨날 쓸데없는거만 하니까 [1] 권수현 2020.06.21 0 261 34113 언제겜할수있어요? [1] 풍돌 2020.06.21 0 270 34112 형님 다리고쳐줄라고이러는거면 이해함요 [3] 유찬 2020.06.21 0 350 글쓰기 891892893894895896897898899900 제목 글쓴이 검색 검색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한게임 아이디로 로그인 해주세요. HANGAME 로그인 PC방 혜택보기 오디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게임 시작 전에 게임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약관 동의하기 오디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의 캐릭터를 먼저 생성해주세요! 캐릭터 만들기 보유 캐시 G코인 : 오디션캐시 : 캐시충전 내 정보 변경 > 로그아웃 > PC방 혜택보기 기타 서비스 이용하기 오디션쿠폰등록 오디션멤버십보기 PC방혜택보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1:1 문의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