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사에서 윈도우 디펜더 끄고 게임하라는 게임은 오디션뿐일걸요?

작성자
화살
등록일
2025-03-13 23:55
추천수
2
조회수
509


개발 프로그램내 재검토 할 시간은 충분히 있다고 봅니다


추후 또 이런일이 일어날지 안일어날지 


디펜더 끄라는글이 2021년인가 그렇던데


트로이목마급 바이러스 Win32/Wacatac.b!ml 파일     

                         Trojware.Win32.Malpack.PKB@1rava1 


어려운길이라 몇년간 방치를 해두고 디펜더 끄라고 공지를 하시는건가요?

아니면 귀찮아서 안하는거에요? 궁금해서요

작성자 명
화살
레벨
[LV.108Maestro]
성별
남자
주서버
고수
혈액형
A형
커플
음주가무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4100 나인 팀배 재밌었는데,,,, [2] 허브솔트 2020.06.21 0 260
34099 어제랑 비슷한 시간에 ; 서버 터지네 ㅋㅋ [1] 자군 2020.06.21 0 307
34098 아 스벌 [1] 칸바 2020.06.21 0 245
34097 또야... [1] 효듀 2020.06.21 0 221
34095 오래오래 살아라 [2] 권수현 2020.06.21 0 337
34093 안되겟다 운영자님들 간호하러 내가 가야겟다 유니올... [1] 그윤 2020.06.21 1 272
34092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멍미 [2] 우리그만하자 2020.06.21 0 258
34090 게임하고 있는데 왜 튕기나여... [2] 주우찬 2020.06.21 0 260
34089 아쉽다.. [5] 저스틴비버 2020.06.21 2 393
34087 영소나~~~~영소나~~~ Fabulous실버 2020.06.21 0 222
34085 팸배하시던분들 JUNOFLO 2020.06.21 0 422
34084 서버 터짐? [4] 천재오창 2020.06.21 0 452
34082 아니 영자님아 이건 아니잖아요 [2] 재엽 2020.06.21 0 286
34081 [4] 자유의여시상 2020.06.21 0 365
34080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 [1] 이셀 2020.06.21 0 236

이전 89189289389489589689789889990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