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경험치 2배 아이템 사용할때

작성자
시그날
등록일
2025-06-07 08:50
추천수
0
조회수
648


경험치 2배 적용시켜놓고 겜하다가 라센이 떳는데 


라센을 안딴채로 계속 겜하면 경험치획득은 0이 되잖아요


그때 경험치 2배 아이템이 계속 사용되어 차감되나요? 아님 멈추나요?



그리고 경험치 사용하다가 중단할수 있는 방법은 없는건가요?

 

없다면 좀 만들어주세요. 영자님


작성자 명
시그날
레벨
[LV.19 클럽댄서]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4103 아씨 [1] 새글 2020.06.21 0 273
34101 ㅇ ㅘ명존쎼각......... [1] 쪼매 2020.06.21 0 240
34100 나인 팀배 재밌었는데,,,, [2] 허브솔트 2020.06.21 0 260
34099 어제랑 비슷한 시간에 ; 서버 터지네 ㅋㅋ [1] 자군 2020.06.21 0 307
34098 아 스벌 [1] 칸바 2020.06.21 0 245
34097 또야... [1] 효듀 2020.06.21 0 221
34095 오래오래 살아라 [2] 권수현 2020.06.21 0 337
34093 안되겟다 운영자님들 간호하러 내가 가야겟다 유니올... [1] 그윤 2020.06.21 1 272
34092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멍미 [2] 우리그만하자 2020.06.21 0 258
34090 게임하고 있는데 왜 튕기나여... [2] 주우찬 2020.06.21 0 260
34089 아쉽다.. [5] 저스틴비버 2020.06.21 2 393
34087 영소나~~~~영소나~~~ Fabulous실버 2020.06.21 0 222
34085 팸배하시던분들 JUNOFLO 2020.06.21 0 422
34084 서버 터짐? [4] 천재오창 2020.06.21 0 452
34082 아니 영자님아 이건 아니잖아요 [2] 재엽 2020.06.21 0 286

이전 89189289389489589689789889990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