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토크라운지 패션갤러리 앙케이트 Auditoon 대기실 채팅 딜레이 10초로 해야합니다 작성자 최고서리2 등록일 2020-02-26 01:15 추천수 2 조회수 986 특정팸원들이 모여서단체로 채팅을 할경우일반 신입 유저는끼어들수가 없을정도로 빠른속도로채팅이 올라오기때문에모두가 이용하는 대기실만은 채팅간 딜레이가 10가 좋을것같습니다서로 할 얘기가 있으면 방을 만들어서 관련자들만 하면되니까요모두가 이용하는대기실이 더이상 도배 매크로로 이용당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자유4섭대장 최고서리2 작성자 명 최고서리2 레벨 [LV.28 백댄서] 성별 목록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2021.02.04 - - 34082 아니 영자님아 이건 아니잖아요 [2] 재엽 2020.06.21 0 286 34081 음 [4] 자유의여시상 2020.06.21 0 365 34080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 [1] 이셀 2020.06.21 0 235 34079 운영진님 [1] 하트해 2020.06.21 0 222 34078 아니 진짜 서버; [1] 순샘 2020.06.21 0 203 34076 오~~~~~~~ 운영 완전 별론데~~~~~~ [1] Blossom김장 2020.06.21 0 288 34075 또 섭 폭파 ...^^ [1] 이슬띠 2020.06.21 0 266 34073 니들이 지금 잠을 처 잘때냐고 [1] 권수현 2020.06.21 0 265 34071 아 4섭 줘나게 뚫었구만 ㅠㅠ [5] 퍼스트지성 2020.06.21 0 324 34070 아 뭐냐고 ㅡㅡ [1] 너에게취한다 2020.06.21 0 255 34067 ?????/ [1] 라태연 2020.06.21 0 214 34066 아나슈발 흐름 끊겼네 [2] 귀엽져 2020.06.21 0 317 34065 서버 폭주네요 [1] 칸바 2020.06.21 0 268 34060 또 터진거니??.. [3] 유썸 2020.06.21 0 244 34058 응 또 시작.. [3] 주드 2020.06.21 0 351 글쓰기 891892893894895896897898899900 제목 글쓴이 검색 검색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한게임 아이디로 로그인 해주세요. HANGAME 로그인 PC방 혜택보기 오디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게임 시작 전에 게임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약관 동의하기 오디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의 캐릭터를 먼저 생성해주세요! 캐릭터 만들기 보유 캐시 G코인 : 오디션캐시 : 캐시충전 내 정보 변경 > 로그아웃 > PC방 혜택보기 기타 서비스 이용하기 오디션쿠폰등록 오디션멤버십보기 PC방혜택보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1:1 문의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