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프레임 관련질문

작성자
플3
등록일
2020-03-01 08:28
추천수
0
조회수
2874

컴퓨터사양은 

씨피유 I5 8600k 오버클럭해서 4.9클럭

그래픽 1660 6g 

윈도우10

램 16g

ssd 500

인데 풀방에서 프레임이 145정도 나와요 적당한건가요? 더올릴수없나요? (배그풀옵으로 렉없이 잘돌아가요)


엔디비아 설정은 정루드tv 유튜브 따라했어요 


아그리고 모니터가 60hz 라서 엔디비아설정 최대사전렌더링프레임을 3으로 했는데 이게 맞는거죠? 모니터하나사야되나..

               

작성자 명
플3
레벨
[LV.28 백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4081 [4] 자유의여시상 2020.06.21 0 366
34080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 [1] 이셀 2020.06.21 0 236
34079 운영진님 [1] 하트해 2020.06.21 0 222
34078 아니 진짜 서버; [1] 순샘 2020.06.21 0 203
34076 오~~~~~~~ 운영 완전 별론데~~~~~~ [1] Blossom김장 2020.06.21 0 288
34075 또 섭 폭파 ...^^ [1] 이슬띠 2020.06.21 0 266
34073 니들이 지금 잠을 처 잘때냐고 [1] 권수현 2020.06.21 0 265
34071 아 4섭 줘나게 뚫었구만 ㅠㅠ [5] 퍼스트지성 2020.06.21 0 324
34070 아 뭐냐고 ㅡㅡ [1] 너에게취한다 2020.06.21 0 255
34067 ?????/ [1] 라태연 2020.06.21 0 214
34066 아나슈발 흐름 끊겼네 [2] 귀엽져 2020.06.21 0 317
34065 서버 폭주네요 [1] 칸바 2020.06.21 0 269
34060 또 터진거니??.. [3] 유썸 2020.06.21 0 245
34058 응 또 시작.. [3] 주드 2020.06.21 0 352
34057 또????????????? [1] 진세란 2020.06.21 0 211

이전 89189289389489589689789889990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