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임사에서 윈도우 디펜더 끄고 게임하라는 게임은 오디션뿐일걸요?

작성자
화살
등록일
2025-03-13 23:55
추천수
2
조회수
509


개발 프로그램내 재검토 할 시간은 충분히 있다고 봅니다


추후 또 이런일이 일어날지 안일어날지 


디펜더 끄라는글이 2021년인가 그렇던데


트로이목마급 바이러스 Win32/Wacatac.b!ml 파일     

                         Trojware.Win32.Malpack.PKB@1rava1 


어려운길이라 몇년간 방치를 해두고 디펜더 끄라고 공지를 하시는건가요?

아니면 귀찮아서 안하는거에요? 궁금해서요

작성자 명
화살
레벨
[LV.108Maestro]
성별
남자
주서버
고수
혈액형
A형
커플
음주가무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3961 얘네 자러 간 거 아냐? [1] 진세란 2020.06.20 0 325
33960 아오...왜 초고2 입장하기 자체가 안되는거야? [1] 구도희 2020.06.20 0 303
33958 홍은기 PARANOIA 개꿀! [3] 진세란 2020.06.20 0 442
33957 역시 乃 [1] 북해 2020.06.20 1 331
33955 접속되는데 서버가 전부 안드가진다ㅏㅏㅏㅏㅏ [7] 서노 2020.06.20 0 498
33954 다시 들어갈려고 해도 안들어가지네? [1] 자군 2020.06.20 0 280
33953 영자님 벌 받으셔야게쒀요 깔깔 [2] 메인이루리 2020.06.20 2 400
33952 돼지들아 [3] 천사견 2020.06.20 0 421
33951 아니 영자님들ㅋㅋㅋㅋㅋㅋㅋㅋ [1] 너는참온리유 2020.06.20 0 347
33950 가지가지하네; [5] 보리 2020.06.20 2 628
33949 아 ㅡㅡ [1] 프리한나나 2020.06.20 0 310
33947 4섭 채워진 사람들은 어케들감요? [3] 노오랑 2020.06.20 0 703
33946 아 그리고 진세란 2020.06.20 0 393
33945 뭐야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 [1] 홍진 2020.06.20 0 317
33944 자유4섭대장 최고서리2 [2] 최고서리2 2020.06.20 1 378

이전 89189289389489589689789889990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