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창이 자꾸 내려가요ㅠㅠ

작성자
나헬로
등록일
2022-09-12 14:49
추천수
1
조회수
6695

v3.알약 같은것도 없는데

게임중에 왜 자꾸 창이 내려갈까요

그래픽 문제일가요? 

핑도 풀방이면 120 조금 넘어가고

나름 오디용으로 쓸만한 컴인데

요 몇일 자꾸 그러네유

겜좀 맘편히 하고파요~~살려주세요

작성자 명
나헬로
레벨
[LV.132S.마에스트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3961 얘네 자러 간 거 아냐? [1] 진세란 2020.06.20 0 325
33960 아오...왜 초고2 입장하기 자체가 안되는거야? [1] 구도희 2020.06.20 0 303
33958 홍은기 PARANOIA 개꿀! [3] 진세란 2020.06.20 0 442
33957 역시 乃 [1] 북해 2020.06.20 1 331
33955 접속되는데 서버가 전부 안드가진다ㅏㅏㅏㅏㅏ [7] 서노 2020.06.20 0 498
33954 다시 들어갈려고 해도 안들어가지네? [1] 자군 2020.06.20 0 280
33953 영자님 벌 받으셔야게쒀요 깔깔 [2] 메인이루리 2020.06.20 2 400
33952 돼지들아 [3] 천사견 2020.06.20 0 421
33951 아니 영자님들ㅋㅋㅋㅋㅋㅋㅋㅋ [1] 너는참온리유 2020.06.20 0 347
33950 가지가지하네; [5] 보리 2020.06.20 2 628
33949 아 ㅡㅡ [1] 프리한나나 2020.06.20 0 310
33947 4섭 채워진 사람들은 어케들감요? [3] 노오랑 2020.06.20 0 704
33946 아 그리고 진세란 2020.06.20 0 393
33945 뭐야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 [1] 홍진 2020.06.20 0 317
33944 자유4섭대장 최고서리2 [2] 최고서리2 2020.06.20 1 378

이전 89189289389489589689789889990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