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경험치 2배 아이템 사용할때

작성자
시그날
등록일
2025-06-07 08:50
추천수
0
조회수
648


경험치 2배 적용시켜놓고 겜하다가 라센이 떳는데 


라센을 안딴채로 계속 겜하면 경험치획득은 0이 되잖아요


그때 경험치 2배 아이템이 계속 사용되어 차감되나요? 아님 멈추나요?



그리고 경험치 사용하다가 중단할수 있는 방법은 없는건가요?

 

없다면 좀 만들어주세요. 영자님


작성자 명
시그날
레벨
[LV.19 클럽댄서]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3945 뭐야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 [1] 홍진 2020.06.20 0 317
33944 자유4섭대장 최고서리2 [2] 최고서리2 2020.06.20 1 378
33940 나 겜방인데.... [4] 패스트핑 2020.06.20 0 488
33939 ㅡㅡ [3] 프리한나나 2020.06.20 0 456
33938 영자님 제발 글 좀 봐주세요 [2] 재엽 2020.06.20 0 447
33937 오디션 서버 터졌다;;;;;;;;;;; [1] 1st강리 2020.06.20 1 438
33936 또시작.. [1] 순수한편 2020.06.20 0 307
33935 팀배열심히하고있는데 [2] 갱얼쥐 2020.06.20 0 354
33934 아니 왜 안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너는참온리유 2020.06.20 0 280
33933 나 서든이든 카트든 해야된다고여 [2] 얌전해 2020.06.20 0 328
33932 오디션 왜 안 들어가져 ????????????????????????????... [2] 메인이루리 2020.06.20 0 367
33931 나만 팅긴게아니였구나......... [9] 효듀 2020.06.20 0 454
33930 zz도형아 [2] 축구싶냐 2020.06.20 0 493
33928 자섭에 안들어가진다고 뭔짓을 한거냐 [1] 류열 2020.06.20 0 286
33927 아니 10얼!!!!!!!!!!!!!!!!!!!!!!!!!!!!!!!!!! [2] 진세란 2020.06.20 1 322

이전 89189289389489589689789889990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