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프레임 관련질문

작성자
플3
등록일
2020-03-01 08:28
추천수
0
조회수
2874

컴퓨터사양은 

씨피유 I5 8600k 오버클럭해서 4.9클럭

그래픽 1660 6g 

윈도우10

램 16g

ssd 500

인데 풀방에서 프레임이 145정도 나와요 적당한건가요? 더올릴수없나요? (배그풀옵으로 렉없이 잘돌아가요)


엔디비아 설정은 정루드tv 유튜브 따라했어요 


아그리고 모니터가 60hz 라서 엔디비아설정 최대사전렌더링프레임을 3으로 했는데 이게 맞는거죠? 모니터하나사야되나..

               

작성자 명
플3
레벨
[LV.28 백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3945 뭐야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 [1] 홍진 2020.06.20 0 317
33944 자유4섭대장 최고서리2 [2] 최고서리2 2020.06.20 1 378
33940 나 겜방인데.... [4] 패스트핑 2020.06.20 0 488
33939 ㅡㅡ [3] 프리한나나 2020.06.20 0 456
33938 영자님 제발 글 좀 봐주세요 [2] 재엽 2020.06.20 0 447
33937 오디션 서버 터졌다;;;;;;;;;;; [1] 1st강리 2020.06.20 1 438
33936 또시작.. [1] 순수한편 2020.06.20 0 307
33935 팀배열심히하고있는데 [2] 갱얼쥐 2020.06.20 0 354
33934 아니 왜 안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너는참온리유 2020.06.20 0 280
33933 나 서든이든 카트든 해야된다고여 [2] 얌전해 2020.06.20 0 328
33932 오디션 왜 안 들어가져 ????????????????????????????... [2] 메인이루리 2020.06.20 0 367
33931 나만 팅긴게아니였구나......... [9] 효듀 2020.06.20 0 454
33930 zz도형아 [2] 축구싶냐 2020.06.20 0 493
33928 자섭에 안들어가진다고 뭔짓을 한거냐 [1] 류열 2020.06.20 0 286
33927 아니 10얼!!!!!!!!!!!!!!!!!!!!!!!!!!!!!!!!!! [2] 진세란 2020.06.20 1 322

이전 89189289389489589689789889990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