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제 미천한 계산력으로 팸포인트를 오토만으로 한다 했을때입니다

작성자
피아트
등록일
2023-06-25 19:54
추천수
4
조회수
2233

풀방 6인 4개팸포씩 = 24포인트구요


2단계 기준 x2 니까 = 48포인트입니다


완전 칼레디 칼고인 경우 몰래 대략 3분 걸립니다


24시간을 나눴을때 


1440을 3으로 나눕니다


480판이 나옵니다


480판을 24포인트로 곱하면

= 11520 


풀방하나에 11520 


그리고 부케 대략 3개씩이라고 할게요 한 홈페이지당 3개가 규정이니까


11520x3= 34560 입니다


(2단계일 경우 그냥 단순하게 저 모든 계산에서 x2를 하시면됩니다)



모 팸이 하루 50만씩 올린댔죠

그럼ㅋㅋ 약 43개의 방이 필요한건데


오토만으론 안되는데요...?


디에고를 도대체 얼마나까고 덴을 얼마나쓰고 부케가 몇개길래 하루50만이가능해요...?


작성자 명
피아트
레벨
[LV.18 클럽댄서]
성별
남자
주서버
자유
혈액형
A형
커플
-
-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3950 가지가지하네; [5] 보리 2020.06.20 2 628
33949 아 ㅡㅡ [1] 프리한나나 2020.06.20 0 310
33947 4섭 채워진 사람들은 어케들감요? [3] 노오랑 2020.06.20 0 704
33946 아 그리고 진세란 2020.06.20 0 393
33945 뭐야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 [1] 홍진 2020.06.20 0 317
33944 자유4섭대장 최고서리2 [2] 최고서리2 2020.06.20 1 378
33940 나 겜방인데.... [4] 패스트핑 2020.06.20 0 488
33939 ㅡㅡ [3] 프리한나나 2020.06.20 0 456
33938 영자님 제발 글 좀 봐주세요 [2] 재엽 2020.06.20 0 447
33937 오디션 서버 터졌다;;;;;;;;;;; [1] 1st강리 2020.06.20 1 438
33936 또시작.. [1] 순수한편 2020.06.20 0 307
33935 팀배열심히하고있는데 [2] 갱얼쥐 2020.06.20 0 354
33934 아니 왜 안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너는참온리유 2020.06.20 0 280
33933 나 서든이든 카트든 해야된다고여 [2] 얌전해 2020.06.20 0 328
33932 오디션 왜 안 들어가져 ????????????????????????????... [2] 메인이루리 2020.06.20 0 367

이전 89189289389489589689789889990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