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컴퓨터 잘아시는분 답변좀 ㅠ.ㅠ

작성자
레드불
등록일
2020-02-08 17:57
추천수
0
조회수
1379

해상도를 1920x1080 으로 맞추어 놓고

게임을 접속하는데 화면이 양옆이 짤려서 정사각형 모양으로

게임이 실행이 되는데 왜이러는지 고치는방법 아시는분

답변좀 해주세요 ㅠ.ㅠ

윈7 쓸땐 이런적 없었는데 윈10으로 바꾸고 잘쓰다가

오늘 오디션을 새로 깔았는데 그뒤로 계속 화면이 양옆이 잘려서

작게 나옵니다 ㅠ,.ㅠ

작성자 명
레드불
레벨
[LV.83 그랜드마스터]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3931 나만 팅긴게아니였구나......... [9] 효듀 2020.06.20 0 454
33930 zz도형아 [2] 축구싶냐 2020.06.20 0 493
33928 자섭에 안들어가진다고 뭔짓을 한거냐 [1] 류열 2020.06.20 0 286
33927 아니 10얼!!!!!!!!!!!!!!!!!!!!!!!!!!!!!!!!!! [2] 진세란 2020.06.20 1 322
33926 영자님 자유서버 전체가 없어졌어요 [5] 재엽 2020.06.20 0 471
33924 섭 터졋내 [1] 노오랑 2020.06.20 0 287
33923 갑자기 왜 팅?? [1] 유썸 2020.06.20 0 302
33922 홀리쉿...... [1] 빠딱 2020.06.20 0 267
33921 자유섭이 통째로 날라가써요??? 아세여? 영자님하 [1] 한미묘 2020.06.20 0 324
33920 팀배파하다가 팅겼는데 재접하니 서버가 없어요 [2] 산미 2020.06.20 0 307
33919 자섭터졋넼ㅋㅋㅋㅋㅋㅋㅋㅋ [1] xDDEDDE 2020.06.20 0 483
33917 2030 퍼스트백호 2020.06.19 0 724
33916 대기실에서 매클로 인신공격하는 애들 좀.. [2] BP꿀주먹 2020.06.19 4 557
33913 핵이~~~~~다리~~~~~~오토~~~~~~등~~~~~.불법 스타킹망사걸 2020.06.19 1 477
33912 오디션 대회 KeG2020 [1] My、키 2020.06.19 0 586

이전 89189289389489589689789889990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