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핵쟁이들은 운영자들이 직접 나서서 잡아야하는거 아닌가요?

작성자
맥걸리막주
등록일
2020-09-03 21:50
추천수
4
조회수
1037
핵쟁이들은 운영자들이 직접 나서서 잡아야 하는거 아닌가요? 왜 유저들이 핵쟁이들 찾아내서 일일이 1:1문의를 해야되는건가요 님들 출근하면 하는일이라곤 토크라운지 또는 1:1문의 답변해주기 , 패치때 신상 아이디어 짜기 말곤 없을꺼 같은데 직접 찾아낼 시간은 없음?? 이게 아니라면 운영자님들이 출근하면 하는일 알려주세요. 담당부서에 전달한다 뭐한다 이런 매크로 답변 작성하지마시고 직접 쓰세요 추가로 그리고 지금까지 모든 유저들이 토크라운지에 건의 했을때 담당부서에 전달한다고 하셨던거 어떤게 기각됬는지 궁금한데 그거도 알려주실래요 ?
작성자 명
맥걸리막주
레벨
[LV.11거리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3926 영자님 자유서버 전체가 없어졌어요 [5] 재엽 2020.06.20 0 471
33924 섭 터졋내 [1] 노오랑 2020.06.20 0 287
33923 갑자기 왜 팅?? [1] 유썸 2020.06.20 0 302
33922 홀리쉿...... [1] 빠딱 2020.06.20 0 267
33921 자유섭이 통째로 날라가써요??? 아세여? 영자님하 [1] 한미묘 2020.06.20 0 324
33920 팀배파하다가 팅겼는데 재접하니 서버가 없어요 [2] 산미 2020.06.20 0 307
33919 자섭터졋넼ㅋㅋㅋㅋㅋㅋㅋㅋ [1] xDDEDDE 2020.06.20 0 483
33917 2030 퍼스트백호 2020.06.19 0 724
33916 대기실에서 매클로 인신공격하는 애들 좀.. [2] BP꿀주먹 2020.06.19 4 557
33913 핵이~~~~~다리~~~~~~오토~~~~~~등~~~~~.불법 스타킹망사걸 2020.06.19 1 477
33912 오디션 대회 KeG2020 [1] My、키 2020.06.19 0 586
33911 핵이 핵꼴 못본다고 [2] 구름짱 2020.06.19 17 1169
33907 핵이야기 진짜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1] 강제집행 2020.06.19 11 791
33905 지피지기면 100전100승~~말이 무슨뜻인지 아시나요? [6] 블랙이글 2020.06.19 0 665
33904 다리도 안 고치고 게시판 도배도 제재 안 하고 [1] Blossom김장 2020.06.19 1 427

이전 89189289389489589689789889990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