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전에 노팅하면 12시간 돌앗던 때가 그립네요ㅎㅎ

작성자
미즈하라키코
등록일
2022-09-21 14:07
추천수
2
조회수
1670

이젠 뭔 길면6시간. 짧으면5시간이면 팅겨버리네  ..  섭이라두 늘려주던가. 마스터 하나 더 만들어달라구 예전부터 유저들이 그렇게 난리를 첬겄만ㅉㅉ 돈이 많이 드나봐여!! 쓰잘데기없는 초고수섭이나 없애고 마스터나 하나 더 만들어보십쇼 어짜피 오디션 이제 ㅇㅌ겜아니예여? 좀 투자좀 하세여. .답답한 운영진분들아

작성자 명
미즈하라키코
레벨
[LV.1 몸치]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3927 아니 10얼!!!!!!!!!!!!!!!!!!!!!!!!!!!!!!!!!! [2] 진세란 2020.06.20 1 322
33926 영자님 자유서버 전체가 없어졌어요 [5] 재엽 2020.06.20 0 471
33924 섭 터졋내 [1] 노오랑 2020.06.20 0 287
33923 갑자기 왜 팅?? [1] 유썸 2020.06.20 0 301
33922 홀리쉿...... [1] 빠딱 2020.06.20 0 267
33921 자유섭이 통째로 날라가써요??? 아세여? 영자님하 [1] 한미묘 2020.06.20 0 323
33920 팀배파하다가 팅겼는데 재접하니 서버가 없어요 [2] 산미 2020.06.20 0 306
33919 자섭터졋넼ㅋㅋㅋㅋㅋㅋㅋㅋ [1] xDDEDDE 2020.06.20 0 483
33917 2030 퍼스트백호 2020.06.19 0 724
33916 대기실에서 매클로 인신공격하는 애들 좀.. [2] BP꿀주먹 2020.06.19 4 557
33913 핵이~~~~~다리~~~~~~오토~~~~~~등~~~~~.불법 스타킹망사걸 2020.06.19 1 477
33912 오디션 대회 KeG2020 [1] My、키 2020.06.19 0 586
33911 핵이 핵꼴 못본다고 [2] 구름짱 2020.06.19 17 1169
33907 핵이야기 진짜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1] 강제집행 2020.06.19 11 790
33905 지피지기면 100전100승~~말이 무슨뜻인지 아시나요? [6] 블랙이글 2020.06.19 0 665

이전 89189289389489589689789889990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