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토크라운지 패션갤러리 앙케이트 Auditoon 가든 이벤은 꼭.......... 작성자 ♬。 등록일 2020-09-29 11:08 추천수 4 조회수 1004 왜 매번 가든 이벤 할때마다 늦은 밤부터 새벽까지 시간을 정해두고 하시는거에요?밤에 잠도 자지 말고 가든봐라하는건지...시간대도 좀6시부터 새벽 2~3시까지 한다던지..어차피 9시간을 이벤 하시는거면 좀 다 같이 좀 할수있는 시간대를 만들어주시야지..아니...촉진제가 남아 돌면 뭐 합니까..늦은 시간 대에 어찌 하라고...너무 하시네요...매번 느끼는거지만..것도 명절인데 날새고 나서 가족과 함께 명절을 보내야하나요??혼자 하든 둘이 하든..좀 편의가 잇음 좋겠네요..골고루..점검은 꼭 아침부터 오후까지 하시면서 꼭 이런것만새벽타임이네요 에휴 왠만하면 오디션 이벤 하는거에 뭐 그러려니 하는데..솔직히 이때를 위해 열심히 허브 심고 만들고 노가다를 한 결과가..이러니 화딱지 나서 글한번 써봅니다. 작성자 명 ♬。 레벨 [LV.84 그랜드마스터] 성별 목록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2021.02.04 - - 33688 ♡방장 권한 관련 건의사항♡ 있습니당다라당당 [1] ICE비얀코♡ 2020.06.11 6 627 33687 갖고싶다..........시즌복 ㅠㅠ [2] Zinnia 2020.06.10 1 861 33685 윈도우7인데요 게임설치 [1] 누워봐 2020.06.10 0 802 33682 구템 풀린거 1주일마다 아이템 바뀌나요? [3] 땅딸보 2020.06.10 0 933 33681 [나는 인산벌레] [2] 나르시스 2020.06.10 5 390 33675 준산님 뻘글 자제 좀 [1] 나르시스 2020.06.10 11 452 33670 몇가지 건의사항 [2] 독거노인영감 2020.06.09 8 531 33669 GM 님들께 부탁드립니다. [8] 인생마이웨이 2020.06.09 19 867 33666 인맥인사 하실분 구해요 ^0^ 딱힝 2020.06.09 0 331 33665 운영자님!!!!!!!!!!!!!! [1] 별창선혜 2020.06.09 0 386 33664 운영자님 가든 덴좀 올려줘요 [1] 작살동늬 2020.06.09 2 463 33662 !!! 바람빛 2020.06.09 0 295 33661 님들 이런 노래어디 업나요 [9] 나나미유우 2020.06.09 0 509 33659 쪽지함 [1] 주드 2020.06.09 2 573 33653 그리고 있잖아요~ 김인산/이준필님~~~~~~~ [1] Von♂Winter 2020.06.09 4 508 글쓰기 901902903904905906907908909910 제목 글쓴이 검색 검색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한게임 아이디로 로그인 해주세요. HANGAME 로그인 PC방 혜택보기 오디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게임 시작 전에 게임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약관 동의하기 오디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의 캐릭터를 먼저 생성해주세요! 캐릭터 만들기 보유 캐시 G코인 : 오디션캐시 : 캐시충전 내 정보 변경 > 로그아웃 > PC방 혜택보기 기타 서비스 이용하기 오디션쿠폰등록 오디션멤버십보기 PC방혜택보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1:1 문의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