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컴퓨터 잘아시는분 답변좀 ㅠ.ㅠ

작성자
레드불
등록일
2020-02-08 17:57
추천수
0
조회수
1379

해상도를 1920x1080 으로 맞추어 놓고

게임을 접속하는데 화면이 양옆이 짤려서 정사각형 모양으로

게임이 실행이 되는데 왜이러는지 고치는방법 아시는분

답변좀 해주세요 ㅠ.ㅠ

윈7 쓸땐 이런적 없었는데 윈10으로 바꾸고 잘쓰다가

오늘 오디션을 새로 깔았는데 그뒤로 계속 화면이 양옆이 잘려서

작게 나옵니다 ㅠ,.ㅠ

작성자 명
레드불
레벨
[LV.83 그랜드마스터]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3411 영자님? [2] 기별 2020.05.21 0 603
33410 y e s vs No ...................?????? 스타킹망사걸 2020.05.21 1 342
33402 나랑 만날래? 스타킹망사걸 2020.05.20 1 544
33401 울집에 놀러와~~~~~~~~~~~~~~~~` 스타킹망사걸 2020.05.20 1 505
33397 나 는 천 재 스타킹망사걸 2020.05.19 1 464
33395 ★운영자님 영상좀보시고 고수대회 모니터링좀 하세요... [8] 용병귀신님 2020.05.18 7 3117
33393 그리고 디스코드야 덕후음악좀 올리지마라 [1] 최고서리2 2020.05.18 0 537
33392 디스코드야 내가 만만하냐? [3] 최고서리2 2020.05.18 0 679
33391 Krewella-Live for the night 디스코드하자 2020.05.18 0 700
33390 스쿨(Skool)-줄리안(Julian) [1] 디스코드하자 2020.05.18 0 814
33389 Warak-Shining 디스코드하자 2020.05.18 0 631
33388 Nurien - The day begins with nurien 디스코드하자 2020.05.18 0 508
33387 비스트 - 터치 러브 디스코드하자 2020.05.18 0 723
33386 나 티 비 에 나 왔 다~~~~~~~~~~~~~~~~~~~~~~~~~~~~~~... 스타킹망사걸 2020.05.18 2 475
33385 빛 나 는 스 무 살~~~~~~~~~~~~~~~~~~~~~~~~~~~~~~~... [1] 스타킹망사걸 2020.05.18 2 438

이전 91191291391491591691791891992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