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ㅠㅠ 사람이 너무 없다.

작성자
이채빈!
등록일
2025-03-02 11:04
추천수
0
조회수
459

2007년도 부터 몇년 후까지는  


비트업 & 원투 서버 풀 이었는데 


지금은 사람이 없다.


너무 하단 생각이 든다.


이건 게임 개발사 한테도 문제가 있다.


화살표를 너무 어렵게 만들고 그걸 오토로 


노미스가 나오니 오토 로 비트업 하는 


사람들도 싫증?! 이 나서 게임을 떠난것 같다.


난이도를 잘 좀 만들지.


T3가 너무 깊게 생각 안하고 음악 BGM에만


의지 해서 화살표를 난해 하게 만든것도 


유저가 떠난 이유 이기도 하다.


떠나간 유저 및 신규 유저 유입을 위해서도 


오디션 리듬 모드 중 하나 비트업 난이도 


조정 할 필요가 있다.


온라인 게임을 혼자 할거면 뭐하러 하나?


오락실 가서 펌프를 하지.!!!


오디션 서비스 맡고 있는 한빛소프트 !


게임 부흥 하기 위해 특단의 조치 좀 강구해 주시길 ~!


사람이 이렇게 없어서 게임이 부흥 못하고 


주가도 안오른다 !


T3 & 한빛소프트 아이디어 좀 내길 바란다 !

작성자 명
이채빈!
레벨
[LV.20 클럽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3328 영자님에게 ~ ☆ [2] 뉴페이스엔젤 2020.05.13 12 825
33326 나만 렉잇나 [1] 별창ㅎ실비 2020.05.12 0 711
33325 wwe 얼굴은 안보여주고 뒷모습만 보여주면서 모니터링... 빅독 2020.05.12 0 755
33323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1] 빅독 2020.05.11 0 567
33322 내가 해냈다 스타킹망사걸 2020.05.11 1 393
33318 오생...어언 18년차...☆ ( tmi주의 ) [9] 이공일사딸라 2020.05.11 2 1686
33316 잘논다 [1] 스타킹망사걸 2020.05.10 2 640
33315 이긍..........답답해 스타킹망사걸 2020.05.10 2 366
33314 그나저나 [2] 빅독 2020.05.10 0 592
33313 ㅉㅉ [19] Key㉪더키㉪ 2020.05.09 33 2460
33312 오디션 게임 희망사항 곡 [2] 우유맛있어 2020.05.09 0 675
33311 MY TMI [1] 우유맛있어 2020.05.09 0 500
33310 가요만 봐도 우유맛있어 2020.05.09 0 344
33309 컴퓨터사양은 좋은데 게임 화질이 [2] 댄싱머신져니 2020.05.09 0 1047
33308 키밀림 해결법 [2] 아트클레오 2020.05.09 0 1126

이전 91191291391491591691791891992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