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프레임 관련질문

작성자
플3
등록일
2020-03-01 08:28
추천수
0
조회수
2874

컴퓨터사양은 

씨피유 I5 8600k 오버클럭해서 4.9클럭

그래픽 1660 6g 

윈도우10

램 16g

ssd 500

인데 풀방에서 프레임이 145정도 나와요 적당한건가요? 더올릴수없나요? (배그풀옵으로 렉없이 잘돌아가요)


엔디비아 설정은 정루드tv 유튜브 따라했어요 


아그리고 모니터가 60hz 라서 엔디비아설정 최대사전렌더링프레임을 3으로 했는데 이게 맞는거죠? 모니터하나사야되나..

               

작성자 명
플3
레벨
[LV.28 백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3248 육 아 의 세 계 스타킹망사걸 2020.05.02 1 575
33247 부 부 의 세 계 스타킹망사걸 2020.05.02 2 543
33246 몇년 동안 안쓰는 닉네임이나 기타 유령계정들 [1] 빈카프리오 2020.05.02 1 1772
33245 영자님들아 신고를 못하게 이제는 막아놓으셧나 PREMIUM 2020.05.02 0 733
33244 궁금한것이.... 있눙데.. [4] 허송 2020.05.01 1 1399
33243 절친캐쉬 복구 언제 됨? dew 2020.05.01 0 557
33242 오잉? 스타킹망사걸 2020.05.01 1 536
33241 헐.............ㄷ ㅐ 박 스타킹망사걸 2020.05.01 1 656
33240 럽파 햇더니 [1] 초월박로키 2020.04.30 0 1218
33239 아............... 미스범인나다 2020.04.30 0 496
33238 절친케시 안들어왔다고요!!!!!!! 린요 2020.04.30 0 583
33237 아 진짜 개열받네요 영자님 [3] 장철두 2020.04.30 0 1506
33236 영자님 유저님들,, 이거 고치는법 아시는분 anjdi 2020.04.30 0 750
33235 토크라운지 활성화 목적 점검인가... 키센트 2020.04.30 4 545
33233 영자님.. [1] 히제 2020.04.30 0 477

이전 92192292392492592692792892993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