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경험치 2배 아이템 사용할때

작성자
시그날
등록일
2025-06-07 08:50
추천수
0
조회수
648


경험치 2배 적용시켜놓고 겜하다가 라센이 떳는데 


라센을 안딴채로 계속 겜하면 경험치획득은 0이 되잖아요


그때 경험치 2배 아이템이 계속 사용되어 차감되나요? 아님 멈추나요?



그리고 경험치 사용하다가 중단할수 있는 방법은 없는건가요?

 

없다면 좀 만들어주세요. 영자님


작성자 명
시그날
레벨
[LV.19 클럽댄서]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3220 입장하는법 터득햇어요 ㄱㄱ [5] 아파요 2020.04.30 1 1121
33218 작난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버왜안대! [1] 백조 2020.04.30 0 399
33217 입장하기는 안눌리면서 [1] 모집해요 2020.04.30 0 366
33215 운영진님들?? 오만가지 오류나좀 수정해놓고 쉽시다 ... [2] 루원 2020.04.30 2 450
33213 스트레스....... 나이스도연 2020.04.30 0 395
33211 재접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3] 띠방 2020.04.30 2 642
33209 어제부터~~~~~~짐까지~~~~~~또 시작 ㅡㅡ 스타킹망사걸 2020.04.30 3 429
33208 난감하네~~~~~ 셰영 2020.04.30 1 353
33207 아 개짜증.. [1] 여래 2020.04.30 1 556
33206 냥냥 ㅋ 작살이브 2020.04.30 0 358
33203 서버 들어가는법 [3] 료로 2020.04.30 0 906
33202 넘나 괴로워 ㅋㅋㅋㅋ 번뜩 2020.04.30 1 394
33201 서버죠낸드가기드럽게ㅔㅔㅔ 어렵네ㅔㅔㅔ 성월 2020.04.30 0 392
33200 좆.바.로.하.세.요 홍순덕 2020.04.30 0 459
33199 이;거 어떡하시려고 [1] vinxen 2020.04.30 0 572

이전 92192292392492592692792892993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