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컴퓨터 잘아시는분 답변좀 ㅠ.ㅠ

작성자
레드불
등록일
2020-02-08 17:57
추천수
0
조회수
1379

해상도를 1920x1080 으로 맞추어 놓고

게임을 접속하는데 화면이 양옆이 짤려서 정사각형 모양으로

게임이 실행이 되는데 왜이러는지 고치는방법 아시는분

답변좀 해주세요 ㅠ.ㅠ

윈7 쓸땐 이런적 없었는데 윈10으로 바꾸고 잘쓰다가

오늘 오디션을 새로 깔았는데 그뒤로 계속 화면이 양옆이 잘려서

작게 나옵니다 ㅠ,.ㅠ

작성자 명
레드불
레벨
[LV.83 그랜드마스터]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3220 입장하는법 터득햇어요 ㄱㄱ [5] 아파요 2020.04.30 1 1121
33218 작난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버왜안대! [1] 백조 2020.04.30 0 399
33217 입장하기는 안눌리면서 [1] 모집해요 2020.04.30 0 366
33215 운영진님들?? 오만가지 오류나좀 수정해놓고 쉽시다 ... [2] 루원 2020.04.30 2 450
33213 스트레스....... 나이스도연 2020.04.30 0 395
33211 재접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3] 띠방 2020.04.30 2 642
33209 어제부터~~~~~~짐까지~~~~~~또 시작 ㅡㅡ 스타킹망사걸 2020.04.30 3 429
33208 난감하네~~~~~ 셰영 2020.04.30 1 353
33207 아 개짜증.. [1] 여래 2020.04.30 1 556
33206 냥냥 ㅋ 작살이브 2020.04.30 0 358
33203 서버 들어가는법 [3] 료로 2020.04.30 0 906
33202 넘나 괴로워 ㅋㅋㅋㅋ 번뜩 2020.04.30 1 394
33201 서버죠낸드가기드럽게ㅔㅔㅔ 어렵네ㅔㅔㅔ 성월 2020.04.30 0 392
33200 좆.바.로.하.세.요 홍순덕 2020.04.30 0 459
33199 이;거 어떡하시려고 [1] vinxen 2020.04.30 0 572

이전 92192292392492592692792892993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