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받은선물함 보관기간 3년 아니였나요?? 영자님?????????

작성자
가기
등록일
2020-09-05 06:44
추천수
0
조회수
1051

받은선물함 보관기간 3년 였던걸로 기억하는데요?? 내가 잘못알고 있었던겁니까????


그래서 사람들 이벤성 팻,단상 나오면 1개월치씩 나눠서,,


1~2년치 선물보내기 해서 한개씩 꺼내썻던걸로 기억하는데요???


받은선물 3년,상품권 선물 5년  <<  원래 이게 보관기간 맞는거 아닌가요???


근데 지금은 왜 받은선물 보관기간이 1년 으로 바뀌어 있는겁니까?


제가 잘못알고 있는겁니까??                   


 진심 궁금해서 하는 질문 입니다. 빠른답변 해주세요.

작성자 명
가기
레벨
[LV.155 S.마에스트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3193 이모티콘도 안써집니닥 [1] ICE비얀코 2020.04.30 0 476
33192 머하세요 잠이오세요????????????????????????? 쇼콜라 2020.04.30 0 431
33190 우리 오디션 정상화 될때까지만 추천겜들 해요. 네이비실 2020.04.30 0 1138
33188 아직까지 서버 터져있네 역시 망~겜~ [1] 청무 2020.04.30 0 11857
33187 스님 스타킹망사걸 2020.04.30 1 361
33186 영자야 보상줘!!!!!!!!!!!!!!!!!!!!!! 스타킹망사걸 2020.04.30 1 342
33185 영자야 자냥??안자냥??? 스타킹망사걸 2020.04.30 1 289
33184 야 맨날 쓸데없는 거 업데이트 하지 말고 청무 2020.04.30 0 360
33183 게임 왜 유지하세여 ???? 박블루 2020.04.30 2 407
33181 아.........진짜짜증나 조개 2020.04.30 0 416
33180 이쯤되면 용병 2020.04.30 0 362
33178 와 이거 심각한데요? [1] 샐러드빵도둑 2020.04.30 0 592
33177 서버 입장도 안되게 점검해놓고 부처님 오신날이라고 ... 시인 2020.04.30 0 365
33176 영자님들 뭐하세요? [1] 마트 2020.04.30 0 476
33175 빨리 오류 수정 좀 해주세요 Zeno그루브 2020.04.30 2 308

이전 92192292392492592692792892993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