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컴퓨터 잘아시는분 답변좀 ㅠ.ㅠ

작성자
레드불
등록일
2020-02-08 17:57
추천수
0
조회수
1379

해상도를 1920x1080 으로 맞추어 놓고

게임을 접속하는데 화면이 양옆이 짤려서 정사각형 모양으로

게임이 실행이 되는데 왜이러는지 고치는방법 아시는분

답변좀 해주세요 ㅠ.ㅠ

윈7 쓸땐 이런적 없었는데 윈10으로 바꾸고 잘쓰다가

오늘 오디션을 새로 깔았는데 그뒤로 계속 화면이 양옆이 잘려서

작게 나옵니다 ㅠ,.ㅠ

작성자 명
레드불
레벨
[LV.83 그랜드마스터]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2772 영자님 궁금한데 답변좀 [2] Never、찬스 2020.04.03 0 791
32769 성남에서 가장 싼 pc방 퍼스트백호 2020.04.03 0 349
32768 운영자님....??? [1] 셜유 2020.04.03 0 451
32763 4.3 사건 스타킹망사걸 2020.04.03 2 441
32762 남자는 말합니다 스타킹망사걸 2020.04.03 1 407
32759 d아 [1] 메인반숙희 2020.04.03 2 908
32757 아니 커플가든만 점검한다며? 샵 왜자꾸 튕기는건지 ... 칼서렌이취미 2020.04.03 0 464
32755 신발좀 사고싶은데 샾에만가면 튕기는 이유좀????????... 5에5에 2020.04.03 0 449
32754 글보다가 [1] 이죵민 2020.04.02 0 879
32751 이상하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죵민 2020.04.02 0 488
32749 피방에서 게임하는데 렉 너무 심한데.. 주드 2020.04.02 0 506
32748 영자님 오늘 뜬 핵 명단이요 [5] 오즈 2020.04.02 11 2406
32744 영자야 핵..........오토................둘다 잡어라... 스타킹망사걸 2020.04.02 1 749
32743 밤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죵민 2020.04.02 0 567
32739 [6] 이죵민 2020.04.02 0 1025

이전 94194294394494594694794894995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