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핵쟁이들은 운영자들이 직접 나서서 잡아야하는거 아닌가요?

작성자
맥걸리막주
등록일
2020-09-03 21:50
추천수
4
조회수
1037
핵쟁이들은 운영자들이 직접 나서서 잡아야 하는거 아닌가요? 왜 유저들이 핵쟁이들 찾아내서 일일이 1:1문의를 해야되는건가요 님들 출근하면 하는일이라곤 토크라운지 또는 1:1문의 답변해주기 , 패치때 신상 아이디어 짜기 말곤 없을꺼 같은데 직접 찾아낼 시간은 없음?? 이게 아니라면 운영자님들이 출근하면 하는일 알려주세요. 담당부서에 전달한다 뭐한다 이런 매크로 답변 작성하지마시고 직접 쓰세요 추가로 그리고 지금까지 모든 유저들이 토크라운지에 건의 했을때 담당부서에 전달한다고 하셨던거 어떤게 기각됬는지 궁금한데 그거도 알려주실래요 ?
작성자 명
맥걸리막주
레벨
[LV.11거리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2584 운영자님 피시방제품 신 [3] 오션 2020.03.26 3 1047
32583 패치하고 나서 왜 자꾸 비정상 데이터 복구하나요? [2] 숙이 2020.03.26 0 781
32582 영자님 [1] 자두맛사탕 2020.03.26 0 650
32581 오늘 왜 점검 안하삼???영자야 스타킹망사걸 2020.03.26 1 626
32579 오디션 운영진분들에게 감히 한마디만 하겠습니다 [1] Von♂Winter 2020.03.25 0 1113
32578 않히 어쩌란거지? [1] 둑EUN둑EUN 2020.03.25 0 750
32573 챌린두판보상은여? [2] 이윤혜 2020.03.25 0 714
32572 오토노팅좀 알려주실분? [11] 머인마 2020.03.25 0 2712
32571 타콘님? 답좀해주세요 [1] 차사 2020.03.25 0 801
32570 키키키키키킼 인산준필이 드디어 영정먹었누? 키키키... [4] 최고서리2 2020.03.25 4 1266
32568 영자님 주세요 2020.03.24 1 445
32565 챌린 두판 렝가 2020.03.24 0 446
32564 이번에 팅기면서 문득생각 든건데요..(점검공지관련) [2] ICE까마쿤 2020.03.24 2 888
32563 그럼 팩트만 나열해보자. [2] Guitar 2020.03.24 3 1118
32562 이렇게 '심기불편'으로 글 지울 시간에 [1] Guitar 2020.03.24 0 801

이전 94194294394494594694794894995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