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컴퓨터 잘아시는분 답변좀 ㅠ.ㅠ

작성자
레드불
등록일
2020-02-08 17:57
추천수
0
조회수
1379

해상도를 1920x1080 으로 맞추어 놓고

게임을 접속하는데 화면이 양옆이 짤려서 정사각형 모양으로

게임이 실행이 되는데 왜이러는지 고치는방법 아시는분

답변좀 해주세요 ㅠ.ㅠ

윈7 쓸땐 이런적 없었는데 윈10으로 바꾸고 잘쓰다가

오늘 오디션을 새로 깔았는데 그뒤로 계속 화면이 양옆이 잘려서

작게 나옵니다 ㅠ,.ㅠ

작성자 명
레드불
레벨
[LV.83 그랜드마스터]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2560 점검때문에 스포츠대회는? [3] Upper유일진 2020.03.24 0 758
32559 근데 내가 꽤 긴글을 썼는데 1분도 안돼서 글을 지우... Guitar 2020.03.24 0 667
32558 ㅋㅋ 또지우네 Guitar 2020.03.24 0 649
32555 그래서 언제됨? [2] 퍼킹 2020.03.24 0 1044
32554 배파가 또 문제 터젔네요 빨리좀 고처주세요 [1] 구출 2020.03.24 0 761
32552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1] 코르셋 2020.03.24 0 607
32551 마스터 2서버 [1] 렝가 2020.03.24 1 765
32549 아ㅡㅡ뭔경우 [5] 밍이타은랑사 2020.03.24 7 973
32547 ㅎㅎ [2] ToToYum 2020.03.24 0 543
32546 ㅅㅂㅇㅇ ㅈㅅㅇ ㄲㄱㅅㄴㄷ ICE비얀코 2020.03.24 0 501
32545 열받게하지말고 렝가 2020.03.24 0 471
32544 쾅쾅쾅!!!!접속되게 해주세요~!!!!!! [1] ♡♡닥키쳐 2020.03.24 0 446
32542 접속잘되다가 지금 아예 안되네요 [1] 민선 2020.03.24 0 428
32541 영자님............;버럭 [1] 해쨩 2020.03.24 0 358
32540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아 [2] 아트더다나 2020.03.24 0 406

이전 94194294394494594694794894995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