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이건아니자나여 영자님..

작성자
멀티하니
등록일
2021-03-22 20:52
추천수
0
조회수
264


첼대 간만에 우승팀이였는데!!!!!!!!!!!!!!!!!


영자님 서버에 접속할수없다고 뜨면서


팅겼어여!!!!!!!!!!!!!!!!!!!!!!!!!!!!


그리곤 요청할서버가 없다는데요????


계속 접속하니까 접속은 되는데 2차비밀번호


생성창 뜨고 입력하고  2차확인후 반응이 없어요 


이거..뭥미..  ㅠㅠ 첼대 이제 못들어가자나여 


이것두 사진첨부 1:1 해야되여?

작성자 명
멀티하니
레벨
[LV.44댄스마스터]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2392 최고서리 2야 [1] 빅독 2020.03.08 0 733
32391 아줌마인데 처녀라고 속이는사람 잘 들으세요 [3] 최고서리2 2020.03.08 0 1372
32390 자유4섭은 고인물때문에 텃세오지니깐 내가 관리함 한... [1] 최고서리2 2020.03.08 0 844
32388 결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스타킹망사걸 2020.03.07 1 1238
32387 화이트데이^^날 스타킹망사걸 2020.03.07 1 629
32385 심심한대 [2] 빅독 2020.03.06 0 584
32384 오디션4 게임 개발 좀 해주세요 퍼스트백호 2020.03.06 0 634
32382 서향님 pc방에두 그래여 ㅋㅋ좀 기달리시면 됩니다 퍼스트백호 2020.03.06 0 570
32381 성남에서 가장 싼 pc방 [4] 퍼스트백호 2020.03.06 0 692
32378 어머 예ㅃㅓ요... [4] 클로저 2020.03.06 1 1165
32377 오디션 실행 화면이 안나타납니다. [5] 서향 2020.03.06 0 924
32376 운영자님 이글만 답글 안달아주는 이유가뭐에요? [7] 용병유져 2020.03.06 5 1340
32375 창모드사이즈선택안됨, 창모드쥐똥만하다가꺼짐, 전체... [3] 선입금감사요 2020.03.06 0 15997
32374 타임박스... [1] set 2020.03.06 0 1017
32373 이게 왜 이럴까요??? [1] BEAGLE 2020.03.06 0 702

이전 95195295395495595695795895996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