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캐릭만보고 왜 착해야돼냐

작성자
피보
등록일
2021-07-16 12:53
추천수
0
조회수
1334

친추 친삭 자유인데 누군지도 모르는데 왜 착해야대


같은 등급에 이성친구면 말안해도 고분해져 여기서 같은등급 중요해 또다른 나이기 때문이야


얼굴도 모르고 주부한테 왜 착해야대??


외모된다쳐 그런여자들 능력잇는 남자만나야 됀다는 기본상식은 나도알어


왜냐면 나이들어 외모돼는 여자들 능력없는 남자만나면 나이들어 삶이 힘든거 나도알어


사회생활이 순탄하지가 않거든


대체 캐릭만보고 처음보는 여캐한테 왜 착해야돼 앙??

작성자 명
피보
레벨
[LV.2 몸치]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2393 남자구템구해요 (상의) 창모스웩 2020.03.08 0 814
32392 최고서리 2야 [1] 빅독 2020.03.08 0 733
32391 아줌마인데 처녀라고 속이는사람 잘 들으세요 [3] 최고서리2 2020.03.08 0 1372
32390 자유4섭은 고인물때문에 텃세오지니깐 내가 관리함 한... [1] 최고서리2 2020.03.08 0 843
32388 결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스타킹망사걸 2020.03.07 1 1237
32387 화이트데이^^날 스타킹망사걸 2020.03.07 1 629
32385 심심한대 [2] 빅독 2020.03.06 0 583
32384 오디션4 게임 개발 좀 해주세요 퍼스트백호 2020.03.06 0 633
32382 서향님 pc방에두 그래여 ㅋㅋ좀 기달리시면 됩니다 퍼스트백호 2020.03.06 0 569
32381 성남에서 가장 싼 pc방 [4] 퍼스트백호 2020.03.06 0 691
32378 어머 예ㅃㅓ요... [4] 클로저 2020.03.06 1 1165
32377 오디션 실행 화면이 안나타납니다. [5] 서향 2020.03.06 0 924
32376 운영자님 이글만 답글 안달아주는 이유가뭐에요? [7] 용병유져 2020.03.06 5 1340
32375 창모드사이즈선택안됨, 창모드쥐똥만하다가꺼짐, 전체... [3] 선입금감사요 2020.03.06 0 15997
32374 타임박스... [1] set 2020.03.06 0 1016

이전 95195295395495595695795895996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