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운영자님 유니온배파좀 개편

작성자
이바흐
등록일
2024-08-18 01:31
추천수
4
조회수
863

안녕하세요 운영자님.

유니온 배틀파티좀.. 개편을해주시던지

덴보상을늘려주시던지 좀 해주셨으면 합니다. 덴이 너무 짜요....


사람 별로 없을때 유니온이라도 하게.  개편좀.. 제발!!


몇십년째 ㅠ그대로라뇨...


보상이 좋아야 캐시 충전도 많이해서 초기화하고 배파하죠..

한빛도 운영비 벌고 그래야죠....

작성자 명
이바흐
레벨
[LV.158 S.마에스트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2334 운영자님 제대로 된 답변부탁드립니다. [1] 동팔동춘 2020.03.03 2 770
32333 아니 아줌마들 왜케 자격지심 있나요??? [3] 최고서리2 2020.03.03 0 1353
32331 신천지신도혹은이만희 빅독 2020.03.02 0 461
32329 노트북은 프레임이 60이상 안나오나요? [2] 퍼스트스탈 2020.03.02 0 1448
32326 문재인대통령님 [2] 빅독 2020.03.02 2 545
32325 저기요 영자님 [1] 너나잘사세요 2020.03.02 0 638
32324 칭호 어떻게 써요? 블락비사랑해 2020.03.02 0 460
32322 닉변 [1] 소용 2020.03.02 0 837
32321 g회람이가일요일날눈을몇번깜빡엿는지 세어보세요 나나미유우 2020.03.01 0 457
32320 일요일 스타킹망사걸 2020.03.01 1 437
32318 프레임 관련질문 [4] 플3 2020.03.01 0 2874
32316 안녕하십니까 자유4섭대장 최고서리2입니다 [2] 최고서리2 2020.02.29 0 972
32315 컴 견적좀 내주실분~~!! [3] 암살 2020.02.29 0 768
32314 d운영자님 앙민호띠 2020.02.29 0 425
32313 영자니임 [1] 동팔동춘 2020.02.29 0 536

이전 95195295395495595695795895996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