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컴퓨터 잘아시는분 답변좀 ㅠ.ㅠ

작성자
레드불
등록일
2020-02-08 17:57
추천수
0
조회수
1379

해상도를 1920x1080 으로 맞추어 놓고

게임을 접속하는데 화면이 양옆이 짤려서 정사각형 모양으로

게임이 실행이 되는데 왜이러는지 고치는방법 아시는분

답변좀 해주세요 ㅠ.ㅠ

윈7 쓸땐 이런적 없었는데 윈10으로 바꾸고 잘쓰다가

오늘 오디션을 새로 깔았는데 그뒤로 계속 화면이 양옆이 잘려서

작게 나옵니다 ㅠ,.ㅠ

작성자 명
레드불
레벨
[LV.83 그랜드마스터]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2287 영자님 지아★ 2020.02.28 0 430
32286 잘때까지 가든 못하네 보상 머 해줄건데????? 성월 2020.02.28 0 498
32285 영자님아 쫌!! 어현 2020.02.28 1 386
32284 저만 자주 팅기나요? Zeno잼잼 2020.02.28 0 388
32283 가든ㅡㅡ Dogsaekki 2020.02.28 0 454
32282 가든가든가든가든 ㅡㅡ Zeno노몽쉘 2020.02.28 0 480
32280 영자야...똑바로 하자..쫌 슈연 2020.02.28 0 399
32279 가든 로그인 실패? 려징 2020.02.28 0 519
32278 가든.. 스윗、 2020.02.28 0 393
32277 아..........가든 로그인실패머야?? [2] 나추 2020.02.28 0 592
32276 하가든이좀 제발 뺘먀리주팰래 2020.02.28 0 350
32274 내가든 어디로 갔나용?? 가든이 안되용 ~~ 공격안젤리나 2020.02.28 0 420
32273 가든시간이라 하러갓는데, 로그인 실패 햇다고 계속 ... 성월 2020.02.28 0 483
32272 왜 또 가든,,안되요? 진규껌딱지 2020.02.28 0 489
32267 안그래도 빅독 2020.02.27 0 416

이전 95195295395495595695795895996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