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비트업 모드 ! 왜 이러지?

작성자
이빈형
등록일
2025-12-04 15:29
추천수
0
조회수
371

고객센터 전화 업무 종료라 게시판 글 남김 


비트업 모드 ! 자꾸 넘룩 켜지면서 화살표가 안쳐지는데!!


게임을 하란것인지 ! 말란 것인지 ? 왜 이러지?


2007년도 때와 같은 현상이 나오네 !!


그 때는 홰상도라도 바꼈는데 


지금은 해상도는 안바뀌고 키만 치려면 넘룩이 들어와서


키를 쳐도 먹힏지도 않고!!!


막으라는 핵은 못 막으면서 왜?? 수타로 게임을 못하게 


하는지 알수가 없네??


제작사 T3엔터!!! 그러지마 !!! 


내가 비트업 수타로 하는 유저인거 몰라??

작성자 명
이빈형
레벨
[LV.22 아마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2243 넷북인데 오디션 돌아갈까요??? [1] 권승 2020.02.23 0 974
32242 승급전!!!!!! 왜 팅김? 2017년도에 올라온.............. [1] 킬몽 2020.02.23 0 869
32241 저기 [1] 가봄 2020.02.22 0 874
32240 윈10 [3] 정해인 2020.02.22 3 14761
32237 자유4섭 최고팸아 최고서리2 2020.02.22 0 681
32231 GM님 이 글 좀 봐주세용 ㅜㅜ [5] Von말괄량이 2020.02.21 0 1711
32230 윈10 업데이트점해요 아닝 2020.02.20 2 914
32229 자꾸 비상데이터복구중뜸ㅋㅋ [2] 박샛별 2020.02.20 0 916
32228 방향키 [1] 새마 2020.02.20 0 1108
32227 자유4섭 강점아 승급전 하루죙일하냐? [4] 최고서리2 2020.02.20 0 1168
32226 아줌마들은 왜 새벽에 게임을 많이하죠? [4] 최고서리2 2020.02.20 0 1566
32225 맥가든 상대방꺼 개설전이라고 뜨는이유가 뭐에요? [1] 검무 2020.02.19 0 701
32224 성남 가장 싼 피방 [3] 퍼스트백호 2020.02.19 0 999
32222 난최고님 요청 [4] Key더키센세 2020.02.19 0 1642
32221 우수................................................. 스타킹망사걸 2020.02.19 1 609

이전 96196296396496596696796896997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