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토크라운지 패션갤러리 앙케이트 Auditoon 프레임 관련질문 작성자 플3 등록일 2020-03-01 08:28 추천수 0 조회수 2874 컴퓨터사양은 씨피유 I5 8600k 오버클럭해서 4.9클럭그래픽 1660 6g 윈도우10램 16gssd 500인데 풀방에서 프레임이 145정도 나와요 적당한건가요? 더올릴수없나요? (배그풀옵으로 렉없이 잘돌아가요)엔디비아 설정은 정루드tv 유튜브 따라했어요 아그리고 모니터가 60hz 라서 엔디비아설정 최대사전렌더링프레임을 3으로 했는데 이게 맞는거죠? 모니터하나사야되나.. 작성자 명 플3 레벨 [LV.28 백댄서] 성별 목록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2021.02.04 - - 32243 넷북인데 오디션 돌아갈까요??? [1] 권승 2020.02.23 0 974 32242 승급전!!!!!! 왜 팅김? 2017년도에 올라온.............. [1] 킬몽 2020.02.23 0 869 32241 저기 [1] 가봄 2020.02.22 0 874 32240 윈10 [3] 정해인 2020.02.22 3 14761 32237 자유4섭 최고팸아 최고서리2 2020.02.22 0 681 32231 GM님 이 글 좀 봐주세용 ㅜㅜ [5] Von말괄량이 2020.02.21 0 1711 32230 윈10 업데이트점해요 아닝 2020.02.20 2 914 32229 자꾸 비상데이터복구중뜸ㅋㅋ [2] 박샛별 2020.02.20 0 916 32228 방향키 [1] 새마 2020.02.20 0 1108 32227 자유4섭 강점아 승급전 하루죙일하냐? [4] 최고서리2 2020.02.20 0 1168 32226 아줌마들은 왜 새벽에 게임을 많이하죠? [4] 최고서리2 2020.02.20 0 1566 32225 맥가든 상대방꺼 개설전이라고 뜨는이유가 뭐에요? [1] 검무 2020.02.19 0 701 32224 성남 가장 싼 피방 [3] 퍼스트백호 2020.02.19 0 998 32222 난최고님 요청 [4] Key더키센세 2020.02.19 0 1641 32221 우수................................................. 스타킹망사걸 2020.02.19 1 608 글쓰기 961962963964965966967968969970 제목 글쓴이 검색 검색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한게임 아이디로 로그인 해주세요. HANGAME 로그인 PC방 혜택보기 오디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게임 시작 전에 게임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약관 동의하기 오디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의 캐릭터를 먼저 생성해주세요! 캐릭터 만들기 보유 캐시 G코인 : 오디션캐시 : 캐시충전 내 정보 변경 > 로그아웃 > PC방 혜택보기 기타 서비스 이용하기 오디션쿠폰등록 오디션멤버십보기 PC방혜택보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1:1 문의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