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사짜들 조심하라고 했더니...

작성자
고시히카리
등록일
2020-06-26 17:19
추천수
0
조회수
381

제일먼저 흥분하는 유저는 ㅁㅌㄲㄴ ~


니 입으로 한말들은 기억하지?ㅋㅋㅋ


넌 인맥만들려고 게임한다고?ㅋㅋㅋ그리고 이런말도 했지?(유저중에 좋은분들이 얼마나많은데...)ㅅㄱ대상을 상대로한 멘트였구나?ㅋㅋㅋ


인맥은 왜 만드는거야?


팸가입은 또 왜 강요하는거고?


이유좀 들어보자ㅋㅋㅋ


말좀해줄래?


너 너 불법으로 하는 아프리카방송에서 키치는거랑 타자치는거 다봤다~~~ ㅋㅋㅋㅋ정말 대단하더라~~~ 불법방송하면서 토크라운지에 광고글까


지 다올리고..점수는또 뭐고ㅋㅋㅋ 넌 고작한다는 짓이


인맥만들어서 남들 욕이나하고 흉이나볼려고 인맥구하는거였어?ㅋㅋㅋ사람들을 오히려 반대로 범죄자취급하더라?ㅋㅋㅋ


뭐든 적당히좀해라ㅋㅋㅋ사기도좀 그만치고ㅋㅋㅋ


넌 너무 혼자 유치찬란한거아냐?ㅋㅋㅋ


막장게임에서 아주 애쓴다ㅋㅋㅋ


넌 박근혜보다 더나빠 ㅋㅋㅋ

작성자 명
고시히카리
레벨
[LV.31메인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2243 넷북인데 오디션 돌아갈까요??? [1] 권승 2020.02.23 0 974
32242 승급전!!!!!! 왜 팅김? 2017년도에 올라온.............. [1] 킬몽 2020.02.23 0 869
32241 저기 [1] 가봄 2020.02.22 0 874
32240 윈10 [3] 정해인 2020.02.22 3 14761
32237 자유4섭 최고팸아 최고서리2 2020.02.22 0 681
32231 GM님 이 글 좀 봐주세용 ㅜㅜ [5] Von말괄량이 2020.02.21 0 1711
32230 윈10 업데이트점해요 아닝 2020.02.20 2 914
32229 자꾸 비상데이터복구중뜸ㅋㅋ [2] 박샛별 2020.02.20 0 916
32228 방향키 [1] 새마 2020.02.20 0 1108
32227 자유4섭 강점아 승급전 하루죙일하냐? [4] 최고서리2 2020.02.20 0 1168
32226 아줌마들은 왜 새벽에 게임을 많이하죠? [4] 최고서리2 2020.02.20 0 1566
32225 맥가든 상대방꺼 개설전이라고 뜨는이유가 뭐에요? [1] 검무 2020.02.19 0 701
32224 성남 가장 싼 피방 [3] 퍼스트백호 2020.02.19 0 999
32222 난최고님 요청 [4] Key더키센세 2020.02.19 0 1642
32221 우수................................................. 스타킹망사걸 2020.02.19 1 609

이전 96196296396496596696796896997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