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컴퓨터 잘아시는분 답변좀 ㅠ.ㅠ

작성자
레드불
등록일
2020-02-08 17:57
추천수
0
조회수
1379

해상도를 1920x1080 으로 맞추어 놓고

게임을 접속하는데 화면이 양옆이 짤려서 정사각형 모양으로

게임이 실행이 되는데 왜이러는지 고치는방법 아시는분

답변좀 해주세요 ㅠ.ㅠ

윈7 쓸땐 이런적 없었는데 윈10으로 바꾸고 잘쓰다가

오늘 오디션을 새로 깔았는데 그뒤로 계속 화면이 양옆이 잘려서

작게 나옵니다 ㅠ,.ㅠ

작성자 명
레드불
레벨
[LV.83 그랜드마스터]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2150 화이트치즈 최고서리2 2020.02.09 0 628
32149 핵이막혓나 핵이안보이네 [2] 아닝 2020.02.09 0 1424
32148 디에고 20개주면 봐준다 [1] 쉔과치히로 2020.02.08 0 836
32147 ㅡㅡ모하자는거지여? 임다니 2020.02.08 0 597
32146 야이ㄴㄷ이ㅏㅓㄹㅇ히ㅏ히ㅏ머ㅣㅇ나ㅜㅢㅏㅇㄴ머히ㅏ... 고슴또치 2020.02.08 0 705
32145 또? 설마또? 릭스 2020.02.08 0 548
32142 또 시작인가요? 응。 2020.02.08 0 456
32141 머지..??자유섭 어디감?????????? 러뷰 2020.02.08 0 481
32140 자유서버 또없앳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킴킴 2020.02.08 0 474
32137 컴퓨터 잘아시는분 답변좀 ㅠ.ㅠ [3] 레드불 2020.02.08 0 1379
32135 영자님 [1] 위성희 2020.02.08 0 698
32134 영자야 어제 경험치 왜 안줌?????????????????? 스타킹망사걸 2020.02.08 1 553
32133 정월대보름 스타킹망사걸 2020.02.08 1 480
32129 이벤트섭 이대로 진행인거임? 아니면 2배로 되게끔 점... [1] 시인 2020.02.08 0 649
32128 아이귀뚜라미보일러같은영자야 [4] 북공고 2020.02.08 0 999

이전 96196296396496596696796896997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