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프레임 관련질문

작성자
플3
등록일
2020-03-01 08:28
추천수
0
조회수
2874

컴퓨터사양은 

씨피유 I5 8600k 오버클럭해서 4.9클럭

그래픽 1660 6g 

윈도우10

램 16g

ssd 500

인데 풀방에서 프레임이 145정도 나와요 적당한건가요? 더올릴수없나요? (배그풀옵으로 렉없이 잘돌아가요)


엔디비아 설정은 정루드tv 유튜브 따라했어요 


아그리고 모니터가 60hz 라서 엔디비아설정 최대사전렌더링프레임을 3으로 했는데 이게 맞는거죠? 모니터하나사야되나..

               

작성자 명
플3
레벨
[LV.28 백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2127 맨날 아침8~9시 댓글달던 영자양반 찐빵왕자 2020.02.08 1 585
32124 5시까지 피시방에서 키쳤다고.. 주드 2020.02.08 0 665
32123 이벤트섭 오픈한다고만 했지.. 주드 2020.02.08 0 653
32122 영자님 아직 출근안했나요? 피구왕퉁키 2020.02.08 0 451
32121 영자님 [1] 권해진 2020.02.08 0 814
32119 이벤섭,, 맹지앵 2020.02.08 0 684
32118 영자님 [1] Nice피터팬 2020.02.08 0 733
32117 인맥이랑 얘기한다고 안봣더니 권수현 2020.02.08 0 733
32116 영자님~~~~~~~~~~~ 이참에~ [4] 렛、 2020.02.08 0 979
32115 영ㅈ ㅏ님.. 비치볼 2020.02.08 0 481
321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릿、 2020.02.08 1 717
321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한빛오디션 폴짝폴짝 2020.02.08 0 602
32111 참.... 거 시기 하네요 우리영자님들~~~~~~~~~~ [3] 렛、 2020.02.08 1 740
32110 진짜 경두배 -_-;;적용 해주삼;;;;;;;;;;;;;;;;;;;;;;... 아기자기 2020.02.08 0 571
32108 이벤트서버 왜 열었니? [1] 현기에반하나 2020.02.08 0 697

이전 96196296396496596696796896997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