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ㅠㅠ 사람이 너무 없다.

작성자
이채빈!
등록일
2025-03-02 11:04
추천수
0
조회수
459

2007년도 부터 몇년 후까지는  


비트업 & 원투 서버 풀 이었는데 


지금은 사람이 없다.


너무 하단 생각이 든다.


이건 게임 개발사 한테도 문제가 있다.


화살표를 너무 어렵게 만들고 그걸 오토로 


노미스가 나오니 오토 로 비트업 하는 


사람들도 싫증?! 이 나서 게임을 떠난것 같다.


난이도를 잘 좀 만들지.


T3가 너무 깊게 생각 안하고 음악 BGM에만


의지 해서 화살표를 난해 하게 만든것도 


유저가 떠난 이유 이기도 하다.


떠나간 유저 및 신규 유저 유입을 위해서도 


오디션 리듬 모드 중 하나 비트업 난이도 


조정 할 필요가 있다.


온라인 게임을 혼자 할거면 뭐하러 하나?


오락실 가서 펌프를 하지.!!!


오디션 서비스 맡고 있는 한빛소프트 !


게임 부흥 하기 위해 특단의 조치 좀 강구해 주시길 ~!


사람이 이렇게 없어서 게임이 부흥 못하고 


주가도 안오른다 !


T3 & 한빛소프트 아이디어 좀 내길 바란다 !

작성자 명
이채빈!
레벨
[LV.20 클럽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2047 매일매일 서버 이렇게 터질거면 [3] TooTooT 2020.02.05 2 1165
32046 우한 폐렴 17,18번째 확진자가 나왔다고하네요... 김야오밍 2020.02.05 0 1324
32045 오디션이 [2] 아닝 2020.02.05 0 946
32044 영자야-----------------------보상줘 ㅡㅡ [1] 스타킹망사걸 2020.02.05 4 867
32043 게임하기 참 힘드네 [2] 클댄방꽃도둑 2020.02.04 0 1262
32042 접 속 됩 니 다 응。 2020.02.04 0 548
32040 왜 또 접속안돼???? 스타킹망사걸 2020.02.04 1 497
32039 애매리카노야 너 서버관리야?운영자야? 스타킹망사걸 2020.02.04 1 519
32038 그래서 오늘안에 된다고?? 안된다고?? 주드 2020.02.04 0 476
32034 '롤하는 여자사람 구합니다.' 전광 쏘자마자 1분도 안... [3] 우람Net 2020.02.04 0 1000
32033 이고 언제열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받는알탱 2020.02.04 0 456
32032 겜방유저는 어쩌라는거.... [5] 릭스 2020.02.04 0 1010
32030 왜 하필... 나와 2020.02.04 0 545
32028 전광으로 돈 벌 생각만 하지말고 [2] SJYP 2020.02.04 0 731
32026 몇날몇일ㅉ ㅐ냐 베어멜리 2020.02.04 0 452

이전 96196296396496596696796896997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