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토크라운지 패션갤러리 앙케이트 Auditoon ㅠㅠ 사람이 너무 없다. 작성자 이채빈! 등록일 2025-03-02 11:04 추천수 0 조회수 459 2007년도 부터 몇년 후까지는 비트업 & 원투 서버 풀 이었는데 지금은 사람이 없다.너무 하단 생각이 든다.이건 게임 개발사 한테도 문제가 있다.화살표를 너무 어렵게 만들고 그걸 오토로 노미스가 나오니 오토 로 비트업 하는 사람들도 싫증?! 이 나서 게임을 떠난것 같다.난이도를 잘 좀 만들지.T3가 너무 깊게 생각 안하고 음악 BGM에만의지 해서 화살표를 난해 하게 만든것도 유저가 떠난 이유 이기도 하다.떠나간 유저 및 신규 유저 유입을 위해서도 오디션 리듬 모드 중 하나 비트업 난이도 조정 할 필요가 있다.온라인 게임을 혼자 할거면 뭐하러 하나?오락실 가서 펌프를 하지.!!!오디션 서비스 맡고 있는 한빛소프트 !게임 부흥 하기 위해 특단의 조치 좀 강구해 주시길 ~!사람이 이렇게 없어서 게임이 부흥 못하고 주가도 안오른다 !T3 & 한빛소프트 아이디어 좀 내길 바란다 ! 작성자 명 이채빈! 레벨 [LV.20 클럽댄서] 성별 목록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2021.02.04 - - 32047 매일매일 서버 이렇게 터질거면 [3] TooTooT 2020.02.05 2 1165 32046 우한 폐렴 17,18번째 확진자가 나왔다고하네요... 김야오밍 2020.02.05 0 1324 32045 오디션이 [2] 아닝 2020.02.05 0 946 32044 영자야-----------------------보상줘 ㅡㅡ [1] 스타킹망사걸 2020.02.05 4 867 32043 게임하기 참 힘드네 [2] 클댄방꽃도둑 2020.02.04 0 1262 32042 접 속 됩 니 다 응。 2020.02.04 0 548 32040 왜 또 접속안돼???? 스타킹망사걸 2020.02.04 1 497 32039 애매리카노야 너 서버관리야?운영자야? 스타킹망사걸 2020.02.04 1 519 32038 그래서 오늘안에 된다고?? 안된다고?? 주드 2020.02.04 0 476 32034 '롤하는 여자사람 구합니다.' 전광 쏘자마자 1분도 안... [3] 우람Net 2020.02.04 0 1000 32033 이고 언제열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받는알탱 2020.02.04 0 456 32032 겜방유저는 어쩌라는거.... [5] 릭스 2020.02.04 0 1010 32030 왜 하필... 나와 2020.02.04 0 545 32028 전광으로 돈 벌 생각만 하지말고 [2] SJYP 2020.02.04 0 731 32026 몇날몇일ㅉ ㅐ냐 베어멜리 2020.02.04 0 452 글쓰기 961962963964965966967968969970 제목 글쓴이 검색 검색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한게임 아이디로 로그인 해주세요. HANGAME 로그인 PC방 혜택보기 오디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게임 시작 전에 게임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약관 동의하기 오디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의 캐릭터를 먼저 생성해주세요! 캐릭터 만들기 보유 캐시 G코인 : 오디션캐시 : 캐시충전 내 정보 변경 > 로그아웃 > PC방 혜택보기 기타 서비스 이용하기 오디션쿠폰등록 오디션멤버십보기 PC방혜택보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1:1 문의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