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컴퓨터 잘아시는분 답변좀 ㅠ.ㅠ

작성자
레드불
등록일
2020-02-08 17:57
추천수
0
조회수
1379

해상도를 1920x1080 으로 맞추어 놓고

게임을 접속하는데 화면이 양옆이 짤려서 정사각형 모양으로

게임이 실행이 되는데 왜이러는지 고치는방법 아시는분

답변좀 해주세요 ㅠ.ㅠ

윈7 쓸땐 이런적 없었는데 윈10으로 바꾸고 잘쓰다가

오늘 오디션을 새로 깔았는데 그뒤로 계속 화면이 양옆이 잘려서

작게 나옵니다 ㅠ,.ㅠ

작성자 명
레드불
레벨
[LV.83 그랜드마스터]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2049 아니 그래서.. [1] Upper웨이띠 2020.02.05 0 1034
32047 매일매일 서버 이렇게 터질거면 [3] TooTooT 2020.02.05 2 1165
32046 우한 폐렴 17,18번째 확진자가 나왔다고하네요... 김야오밍 2020.02.05 0 1324
32045 오디션이 [2] 아닝 2020.02.05 0 946
32044 영자야-----------------------보상줘 ㅡㅡ [1] 스타킹망사걸 2020.02.05 4 867
32043 게임하기 참 힘드네 [2] 클댄방꽃도둑 2020.02.04 0 1262
32042 접 속 됩 니 다 응。 2020.02.04 0 548
32040 왜 또 접속안돼???? 스타킹망사걸 2020.02.04 1 497
32039 애매리카노야 너 서버관리야?운영자야? 스타킹망사걸 2020.02.04 1 519
32038 그래서 오늘안에 된다고?? 안된다고?? 주드 2020.02.04 0 476
32034 '롤하는 여자사람 구합니다.' 전광 쏘자마자 1분도 안... [3] 우람Net 2020.02.04 0 1000
32033 이고 언제열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받는알탱 2020.02.04 0 456
32032 겜방유저는 어쩌라는거.... [5] 릭스 2020.02.04 0 1010
32030 왜 하필... 나와 2020.02.04 0 545
32028 전광으로 돈 벌 생각만 하지말고 [2] SJYP 2020.02.04 0 731

이전 96196296396496596696796896997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