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ㅠㅠ 사람이 너무 없다.

작성자
이채빈!
등록일
2025-03-02 11:04
추천수
0
조회수
459

2007년도 부터 몇년 후까지는  


비트업 & 원투 서버 풀 이었는데 


지금은 사람이 없다.


너무 하단 생각이 든다.


이건 게임 개발사 한테도 문제가 있다.


화살표를 너무 어렵게 만들고 그걸 오토로 


노미스가 나오니 오토 로 비트업 하는 


사람들도 싫증?! 이 나서 게임을 떠난것 같다.


난이도를 잘 좀 만들지.


T3가 너무 깊게 생각 안하고 음악 BGM에만


의지 해서 화살표를 난해 하게 만든것도 


유저가 떠난 이유 이기도 하다.


떠나간 유저 및 신규 유저 유입을 위해서도 


오디션 리듬 모드 중 하나 비트업 난이도 


조정 할 필요가 있다.


온라인 게임을 혼자 할거면 뭐하러 하나?


오락실 가서 펌프를 하지.!!!


오디션 서비스 맡고 있는 한빛소프트 !


게임 부흥 하기 위해 특단의 조치 좀 강구해 주시길 ~!


사람이 이렇게 없어서 게임이 부흥 못하고 


주가도 안오른다 !


T3 & 한빛소프트 아이디어 좀 내길 바란다 !

작성자 명
이채빈!
레벨
[LV.20 클럽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4.16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2025 머하냐? 어현 2020.02.04 0 430
32024 서버 열어라 빨리 [1] 니바 2020.02.04 0 519
32023 운영자님 [5] 상호적용 2020.02.04 3 716
32022 공지라도 처 띄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레바연구가 2020.02.04 1 774
32021 왜자꾸 이러는지 이유나 좀 압시다 규애 2020.02.04 0 473
32020 오앤이 열흘만에 접속해서. . . . . . . [3] 별을따는소년 2020.02.04 1 1235
32019 영자야 [2] 그대 2020.02.04 0 653
32018 아ㅡㅡ [1] 체리카드도둑 2020.02.04 0 538
32017 운영자님,,, 꿈을파는소녀 2020.02.04 0 431
32016 아니 미치겟네?????????? 어현 2020.02.04 0 455
32015 아 진짜ㅡㅡ 베어멜리 2020.02.04 0 537
32014 아 진짜 개짜증나네? 어현 2020.02.04 0 469
32013 다행이다 [3] 슬라임 2020.02.04 0 745
32012 서버가 맨홀이냐 [1] 블랙홀 2020.02.04 2 541
32011 아 18... 허니밀크티 2020.02.04 0 426

이전 96196296396496596696796896997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