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프레임 관련질문

작성자
플3
등록일
2020-03-01 08:28
추천수
0
조회수
2874

컴퓨터사양은 

씨피유 I5 8600k 오버클럭해서 4.9클럭

그래픽 1660 6g 

윈도우10

램 16g

ssd 500

인데 풀방에서 프레임이 145정도 나와요 적당한건가요? 더올릴수없나요? (배그풀옵으로 렉없이 잘돌아가요)


엔디비아 설정은 정루드tv 유튜브 따라했어요 


아그리고 모니터가 60hz 라서 엔디비아설정 최대사전렌더링프레임을 3으로 했는데 이게 맞는거죠? 모니터하나사야되나..

               

작성자 명
플3
레벨
[LV.28 백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2011 아 18... 허니밀크티 2020.02.04 0 427
32010 야 운영자들아 아스파라거스 2020.02.04 0 462
32008 너네혹시 [4] 레바연구가 2020.02.04 0 688
32007 재대로 안하나 쫌 [1] Ms하늘 2020.02.04 0 443
32006 이런 십알 [2] 불꽃이예은 2020.02.04 0 574
32005 서버 다시 열리기전에 같이 롤하실분 ㅡㅡ [5] 주드 2020.02.04 0 528
32004 그냥 [1] Macy이윤정 2020.02.04 0 629
32003 오디션 웹툰 처음화 보다가.. 딜리 2020.02.04 1 518
32001 서버관리자.. 거기서 2020.02.04 0 472
32000 임시정검한거 맞음요? LD리사 2020.02.04 0 444
31998 투빠 뀨언니 [50] 냉수 2020.02.04 0 1243
31997 보리콘다떄문에부정타서 칼발암 2020.02.04 0 444
31995 가지가지오만가지디랼디랼잉빙잉빙하고인네 주드 2020.02.04 0 441
31993 오랜만에 초고수섭에서 벗어나 오앤이랑 놀랬는데 [1] 아이시때루 2020.02.04 0 897
31991 서버접속끊킴 [3] 불꽃이예은 2020.02.04 0 542

이전 97197297397497597697797897998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