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컴퓨터 잘아시는분 답변좀 ㅠ.ㅠ

작성자
레드불
등록일
2020-02-08 17:57
추천수
0
조회수
1379

해상도를 1920x1080 으로 맞추어 놓고

게임을 접속하는데 화면이 양옆이 짤려서 정사각형 모양으로

게임이 실행이 되는데 왜이러는지 고치는방법 아시는분

답변좀 해주세요 ㅠ.ㅠ

윈7 쓸땐 이런적 없었는데 윈10으로 바꾸고 잘쓰다가

오늘 오디션을 새로 깔았는데 그뒤로 계속 화면이 양옆이 잘려서

작게 나옵니다 ㅠ,.ㅠ

작성자 명
레드불
레벨
[LV.83 그랜드마스터]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1990 한두번도 아니고 이러면서 보상도 없고 장난하나 영자... 김탁 2020.02.04 0 446
31989 어이없어서 화도안남 SJYP 2020.02.04 0 472
31988 그냥 7시까지 임점하시지;; 수퍼소닉 2020.02.04 0 429
31986 섭종각보냐 [2] 레바연구가 2020.02.04 0 500
31985 수고가 많으세요 . [1] 사랑 2020.02.04 0 1197
31984 ㅋㅋㅋㅋㅋ진짜너무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4] 애둅고뜰뜨레 2020.02.04 2 519
31983 오만가지 하고 자빠젼네 진짜;; 유썸 2020.02.04 0 452
31978 게임 원상복구좀 해요 좀 휘문고 2020.02.04 0 439
31977 ㅋㅋㅋㅋㅋㅋㅋ또 서버 프니 2020.02.04 0 399
31975 드가자좀ㅁㅁㅁㅁㅁㅁㅁㅁㅁ 갠플ㄲㅈ 2020.02.04 0 386
31974 [안내] 2월 4일(화) 임시점검 진행 안내(조기오픈) [4] 애메리카노 2020.02.04 3 920
31973 영자야 서버관리좀해라 [1] 초월정로키 2020.02.04 0 389
31971 ㅇ ㅏ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LD리사 2020.02.04 0 414
31969 서버 왜 또 터진건데요!!!!!!!!!!!!! [6] 현아스웩 2020.02.04 0 623
31966 또시작이네 앙개꿀딱 2020.02.04 0 395

이전 97197297397497597697797897998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