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프레임 관련질문

작성자
플3
등록일
2020-03-01 08:28
추천수
0
조회수
2874

컴퓨터사양은 

씨피유 I5 8600k 오버클럭해서 4.9클럭

그래픽 1660 6g 

윈도우10

램 16g

ssd 500

인데 풀방에서 프레임이 145정도 나와요 적당한건가요? 더올릴수없나요? (배그풀옵으로 렉없이 잘돌아가요)


엔디비아 설정은 정루드tv 유튜브 따라했어요 


아그리고 모니터가 60hz 라서 엔디비아설정 최대사전렌더링프레임을 3으로 했는데 이게 맞는거죠? 모니터하나사야되나..

               

작성자 명
플3
레벨
[LV.28 백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1965 아닠ㅋㅋㅋㅋㅋ운영하겟다는거옄ㅋㅋ 킴킴 2020.02.04 0 398
31964 접속왜안대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 갠플ㄲㅈ 2020.02.04 0 375
31963 정신안차리냐 [2] 나고 2020.02.04 0 425
31962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2] 태사 2020.02.04 0 408
31961 폭죽인가 아주 팡팡 잘터지네 섭이 수금길만걷자 2020.02.04 1 398
31959 간만에 오디션할려고왓더니 경기고 2020.02.04 0 397
31958 서버 밥먹듯이 폭파? 료혁 2020.02.04 0 344
31957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가을· 2020.02.04 0 334
31956 아ㅣ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4] 문복희 2020.02.04 0 541
31955 아.............. 송울 2020.02.04 0 362
31954 아...... [1] 조개 2020.02.04 0 396
31953 또 서버 터졌나요? [6] 인더그루브 2020.02.04 1 653
31951 잠수닉좀 어떻게 안됨? CodePhie 2020.02.04 0 444
31949 님들 라센따고 스샷찍으세여 하모닉스 2020.02.04 1 813
31948 영자야 잠수닉좀 정리좀해 ㅡㅡ 스타킹망사걸 2020.02.04 3 581

이전 97197297397497597697797897998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