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받은선물함 보관기간 3년 아니였나요?? 영자님?????????

작성자
가기
등록일
2020-09-05 06:44
추천수
0
조회수
1051

받은선물함 보관기간 3년 였던걸로 기억하는데요?? 내가 잘못알고 있었던겁니까????


그래서 사람들 이벤성 팻,단상 나오면 1개월치씩 나눠서,,


1~2년치 선물보내기 해서 한개씩 꺼내썻던걸로 기억하는데요???


받은선물 3년,상품권 선물 5년  <<  원래 이게 보관기간 맞는거 아닌가요???


근데 지금은 왜 받은선물 보관기간이 1년 으로 바뀌어 있는겁니까?


제가 잘못알고 있는겁니까??                   


 진심 궁금해서 하는 질문 입니다. 빠른답변 해주세요.

작성자 명
가기
레벨
[LV.155 S.마에스트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1966 또시작이네 앙개꿀딱 2020.02.04 0 395
31965 아닠ㅋㅋㅋㅋㅋ운영하겟다는거옄ㅋㅋ 킴킴 2020.02.04 0 398
31964 접속왜안대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 갠플ㄲㅈ 2020.02.04 0 375
31963 정신안차리냐 [2] 나고 2020.02.04 0 425
31962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2] 태사 2020.02.04 0 408
31961 폭죽인가 아주 팡팡 잘터지네 섭이 수금길만걷자 2020.02.04 1 398
31959 간만에 오디션할려고왓더니 경기고 2020.02.04 0 397
31958 서버 밥먹듯이 폭파? 료혁 2020.02.04 0 344
31957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가을· 2020.02.04 0 334
31956 아ㅣ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4] 문복희 2020.02.04 0 541
31955 아.............. 송울 2020.02.04 0 362
31954 아...... [1] 조개 2020.02.04 0 396
31953 또 서버 터졌나요? [6] 인더그루브 2020.02.04 1 653
31951 잠수닉좀 어떻게 안됨? CodePhie 2020.02.04 0 444
31949 님들 라센따고 스샷찍으세여 하모닉스 2020.02.04 1 813

이전 97197297397497597697797897998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