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프레임 관련질문

작성자
플3
등록일
2020-03-01 08:28
추천수
0
조회수
2874

컴퓨터사양은 

씨피유 I5 8600k 오버클럭해서 4.9클럭

그래픽 1660 6g 

윈도우10

램 16g

ssd 500

인데 풀방에서 프레임이 145정도 나와요 적당한건가요? 더올릴수없나요? (배그풀옵으로 렉없이 잘돌아가요)


엔디비아 설정은 정루드tv 유튜브 따라했어요 


아그리고 모니터가 60hz 라서 엔디비아설정 최대사전렌더링프레임을 3으로 했는데 이게 맞는거죠? 모니터하나사야되나..

               

작성자 명
플3
레벨
[LV.28 백댄서]
성별
남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1946 스타킹망사걸 2020.02.04 1 431
31944 작살지호야 헌터스황공주 언제 놔줄거야? 최고서리2 2020.02.04 0 723
31943 서버 인원좀 늘려주세요 주강욱 2020.02.03 2 559
31942 가든 꽃 단계가 이상해요 ㅠ.ㅠ [1] 작곡 2020.02.03 2 986
31941 영자야 보상줘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5] 스타킹망사걸 2020.02.03 4 1191
31940 꿈틀아 [26] 보라미유 2020.02.02 41 2986
31937 이정도면 일부러 섭따 시키는거다 쉬즈더맨 2020.02.02 0 727
31933 자유섭 사라졌다 나삐삐 2020.02.02 0 535
31931 와 ㅋㅋㅋ 난생처음이다 !!!! 박샛별 2020.02.02 0 811
31928 한결같이 발전이 없어 발전이 정림 2020.02.02 3 707
31926 승급전이랑 스토리아이템 꾸램 2020.02.02 0 802
31924 라센떠서 재접하니 안뜬걸로 나옵니다 두슬 2020.02.02 0 615
31923 라센떠있엇는데 다시 재접 하니 빽섭됫네요?? 주달 2020.02.02 0 746
31919 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퍼스트스탈 2020.02.01 0 555
31918 이런 불편함을 느끼면서 겜을 해야하는거냐? 운영자들... 떠따 2020.02.01 6 744

이전 97197297397497597697797897998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