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컴퓨터 잘아시는분 답변좀 ㅠ.ㅠ

작성자
레드불
등록일
2020-02-08 17:57
추천수
0
조회수
1379

해상도를 1920x1080 으로 맞추어 놓고

게임을 접속하는데 화면이 양옆이 짤려서 정사각형 모양으로

게임이 실행이 되는데 왜이러는지 고치는방법 아시는분

답변좀 해주세요 ㅠ.ㅠ

윈7 쓸땐 이런적 없었는데 윈10으로 바꾸고 잘쓰다가

오늘 오디션을 새로 깔았는데 그뒤로 계속 화면이 양옆이 잘려서

작게 나옵니다 ㅠ,.ㅠ

작성자 명
레드불
레벨
[LV.83 그랜드마스터]
성별
여자

글번호, 제목, 등록일 순 공지사항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안내] 게임 내 비정상 플레이 제재 안내new 오디션 GM 2026.06.25 - -
공지 [가이드] NO.32 퍼퓸 레이어링 업데이트 오디션 GM타콘 2026.05.14 - -
공지 [안내] 2026.04.09 신규 패처 배포 및 다운로드 안내 오디션 GM 2023.12.28 - -
공지 [사전안내] Windows 10 서비스 종료에 따른 지원 중단... 오디션 GM 2025.07.31 - -
공지 [안내]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관련 설정 ... 오디션 GM 2021.08.19 - -
공지 [안내] d3dx9_43.dll 오류 발생 시 관련 안내(다이렉... 오디션 GM 2022.01.06 - -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수동 설치 안내 (260423) 오디션 GM 2021.02.04 - -
31916 영자야 보상줘!!!!!!!!!!!!!!!!!!!!!보상보상보상보상... 스타킹망사걸 2020.02.01 1 588
31914 안들어 가진다 ... 채승호 2020.02.01 0 518
31911 서버누르고 40분만에 들어와졋네여;; [7] 퍼스트스탈 2020.02.01 0 926
31910 들어가고싶다ㅠㅠ 스타킹망사걸 2020.02.01 0 427
31909 들어옴 르서 2020.02.01 0 529
31908 접속되네요..서버 누르고 기다려보니 [3] 마즈 2020.02.01 0 906
31907 영자님아~ 언제 되냐고요? 렐효 2020.02.01 0 440
31905 어짜피 못들어갈꺼 배그하실분? [4] 배그치킨도둑 2020.02.01 0 655
31902 들어가는방법 [9] 이청단 2020.02.01 0 1072
31900 역시 영자 니네 대표이사는.. [2] 스윗、 2020.02.01 2 640
31898 산기슭 쿵쿵따 [4] 슬라임 2020.02.01 0 581
31897 됬고 집갈라니까 홀릭스 2020.02.01 0 453
31895 좋겟다 누구는 전광쏘고 르서 2020.02.01 0 480
31894 대화방 [7] 이속살 2020.02.01 0 742
31889 지금 들어가신 분 계시던데.. 인더그루브 2020.02.01 0 595

이전 971972973974975976977978979980

개인화 영역 및 게임 스타트

오디션 게임 다운로드

댄스 마스터를 향한 오디션 소통공간 바로가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하기

top